X 버튼입니다.
소비자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믿을 수 있는 뷰티랭킹 글로우픽!
앱으로 보기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립 리페어
5.00점 (4명)

립밤부문 244위

7g / 7,000원



보습 저자극 주름개선 투명립밤 튜브형

- 식물유래 보습 오일의 겔링시스템으로 구현된 연고형 립밤 - 끈적임 없는 보습 랩핑막 형성으로 장시간 촉촉함 유지 -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 건조로 트고 거칠어진 입술 집중 케어 - 세라마이드와 세라마이드3가 복합 적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피부장벽이 얇은 입술 피부 집중케어 - 피부 유해 의심성분 10가지 무첨가 & EWG 안전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제조 &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

더보기

5.00점 (4명 평가)

  • 리뷰어의 프로필 이미지
    롬쓰 (27세/민감성)

    카멕스 튜브형이 너무 좋아 3통을 비웠눈데 발암물질인 미네랄 오일이 있다고 하여....두둥.... 카멕스 단지형을 쓰면서 좋은 국내산 립밤을 찾아다니던중 발견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립 리페어 촉촉&쫀쫀하고 오래가서 두둑히 얹어놓고 자면 밤새 입술각질 불리는데 카멕스만큼 좋음 성분도 훨 좋고 당분간은 여기 정착할듯 역시.. 리얼베리어는 사랑임미다

    25일 전 1
  • 리뷰어의 프로필 이미지
    siyoung (33세/복합성)

    믿고 쓰는 브랜드라 립밤나왔길래 샀는데 좋네요! 순하고 막 바를수 있는 아이템!

    8일 전 0
  • 리뷰어의 프로필 이미지
    올연 (26세/지성)

    아토팜에서 잘나가서 분리되어 출시된 리얼 베리어는 믿고 사는 브랜드인지라 왓슨스에서 50프로 할인하는 걸 보고 냅다 집어옴. 이런 튜브형 립밤은 단지형의 불편함과 스틱형의 비위생적인 느낌을 모두 극복하는지라 선호하는 형태인데, 다른 타입에 비해 유독 번들거리는 느낌이 심하다고 느껴지는게 단점이라고 생각했다(비판톨 립크림은 말그대로 연고같은 애라 좀 다르지만) 시드물 립밤은 향이 강한 게 거슬리고(일반 사람에게는 절대 거슬리지 않을 오렌지-라벤더 향이지만 향에 매우 민감해서 콧구멍 가까이에 향나는게 발려 있는게 고통스러웠음) 비판톨 립크림은 허옇게 뜨는 느낌이 약간 있다. 이건 끈적이지 않으면서 각질은 즉각적으로 잠재우고 쉽사리 마르지 않는, 그러면서 향은 거의 없고 가격은 50프로 할인에 성분은 믿음직한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왓슨스로 달려가 두개를 더 쟁이고 오는 길이다. 나는 이놈이 언젠가 차트 역주행을 선보이리라 굳게 믿고 있다.

    19일 전 0
  • 리뷰어의 프로필 이미지
    mingming94 (25세/민감성)

    값도 저렴해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기능성 케어에 도움이 되는 립 케어 제품이라서 좋아요!! 낮에도 발라도 되는 립밤인데 밤에 발라두고 자면 영양을 더욱 많이 채워주는 것 같아요. 고영양 립밤이라서 그런지 쫀득한 텍스처 인데 끈적거리지 않아서 짱 좋아요!

    23일 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