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lsk
14세 · 여 · 지성 · 가을웜톤
5일 전
제가 흔적이 좀 있는데 지금은 퓌 올데쿠 쓰고잇어요.. 근데 잘 안가려지는 느낌이라 막 발라도 피부표현 이쁘고 커버 잘되는거 있을까요ㅠㅠ
애굣살집착녀
17세 · 여 · 복합성 · 가을웜톤
클리오 그 검은색 네모 좋아용 피부표현 진짜 이쁘고 유지력 좋고 커버 잘됩니더
0
네이비블루
44세 · 여 · 건성 · 봄웜톤
전 힌스 좋던대요.
유뉴쥬
26세 · 여 · 지성 · 가을웜톤
3일 전
몇통째 이것만 씁니다 막 두들겨도 결이 예쁘고 지속력 좋아요
(어뮤즈X몬치치)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SPF4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