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다크닝이 심한데 그것만 빼먄 다 좋은 쿠션이에요ㅇ
1
0
한지성지성
14세 · 여 · 복합성 · 봄웜톤
16시간 전
정샘물이여 지베르니는 너무 밝고 코에 땀많고 복합성인 저한테는 시간이 지나니까 뜨더라고유! 정샘물은 조았어여
1
0
정샘물 좋아요!
1
0
자빈드 취향이시면 정샘물가세요~~
1
1
정샘물이용
1
0

수콩씨
22세 · 여 · 민감성 · 여름쿨톤
16시간 전
정샘물이 더 좋아여 지베르니 다크닝 넘 심해요
1
0
모두 감사합니다!!😍😍
0
0
지베르니는 안써봐서 ㅠ 정샘물 현재 쓰는 자 로써 추전드려요
1
2

노콩
37세 · 여 · 복합성 · 봄웜톤
15시간 전
정샘물이요!!!
0
0
정샘물 좋아요~~! 자빈드쓰심 정샘물이 더 만족스러우실거에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