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올 립글로우 색상 추천 부탁드려요! 22호 노란 쿨톤입니다! 뮤트나 보라는 회색으로 올라고, 웜톤은 엄청 따뜻하게 올라와요ㅠㅠ 미지근도 좋아하지만 쿨한 색이 더 어울리는 것 같아요 입생로랑 캔디 글레이즈드 5호도 따뜻해요! - 로즈우드 - 스트로베리 - 젤리 중에 고민하고 있는데 잘 사용하시는 색 있을까요??

어딕트 립 글로우

글로리이너뷰티
36세 · 여 · 건성 · 가을웜톤
2024.12.30
오 저도 노란쿨톤22호에요 !! 저 찐으로 어딕트 로즈우드 생얼립으로 넘넘 잘쓰고 있어요 피부에 안동동뜨고 죠아요❤️❤️
1
0

띠요니이이이
33세 · 여 · 복합성 · 봄웜톤
2024.12.30
저는 스트로베리 계속 사용중이에요! 무난무난하고 발랐을때 발색도 어느정도 되어서 생얼일때나 화장했을때나 둘 다 잘 어울려요👍
1
0
알수없음
2024.12.30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beauty_채채
픽플25세 · 여 · 민감성 · 여름쿨톤
2024.12.30
노란 쿨톤이시면 "젤리컬러" 추천드려요! 이 제품 자체가 은은한 발색으로 입술에 진하게 올라오지 않기 때문에 무난하게 언제든 발라도 부담없는 색상이 손이 자주 가실거에요! 전 참고로 21호 노란 피부의 웜톤, 서브 퍼스널은 여쿨로 001호 사용 중입니다:) 그래서 엄청 웜톤!!!! 색상은 잘 안 어울리는 편으로 핑잘봄웜이에욥!
1
0

민킹콩
34세 · 여 · 복합성 · 봄웜톤
2024.12.30
젤리 색상이 톤 구애 없이 잘 사용할 수 있는 색상이에용!!
1
0

뉸뉴냔난
20세 · 여 · 민감성 · 봄웜톤
2024.12.30
저는 개인적으로 데일리로 자주 쓰려면 01 라이트핑크 추천드려요 웜쿨 상관없이 잘 쓰고 있답니자
1
0

그레이스언니
51세 · 여 · 복합성 · 겨울쿨톤
2024.12.30
저도 노란끼 도는 쿨톤이라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15 체리 🍒 사용하고 있어서 추천합니다. 막상 써보면 젤리, 체리, 스트로베리 별 차이 없고 본인의 기본 💋 색상이 진한지 옅은지가 중요해요. 뮤트럴 색상 잘 어울린다면 006 베리도 좋아요. 처음엔 색상이 없는 줄 알았는데 촉촉하고 은은하게 발색됩니다. 시간 넉넉하면 레이저 각인 서비스 놓치지 마시고요. 립 제품은 팝업스토어에서 사는거 강추요. 각인 서비스를 바로 해주니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예쁜 컬러 사셔서 기분전환 하세요.
1
3

정여현
33세 · 여 · 건성 · 여름쿨톤
2024.12.30
로즈우드 비추천 컬러별로 성분 조합이 좀 다른지 좀 쉽게 뭉개지고 번지는 질감입니닷 젤리는 신상이라 잘 모르겠고 일단 로즈우드는 ㄴㄴ
1
0

초코베이글
픽플51세 · 여 · 민감성 · 겨울쿨톤
2024.12.30
스트로베리 추천드려요! 글로우한 아이들이라 연하게 바르면 솔직히 컬러들은 큰 차이가 없거든요. 노란끼 쿨톤은 색이 진한 편이 예뻐보이더라구요!
1
0

uridury
45세 · 여 · 민감성 · 여름쿨톤
2024.12.30
저 노란끼 있는 쿨톤이고 21호예요 디올컬러밤 진짜 여러개 썼는데 막 동동 뜨고 진하지 않아서 걍 쓰고 싶은거 쓰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물론 색상마다 미묘하게 차이가 있긴한데 31번 스트로베리 나온 이후 다시 핑크를 찾지는 않아요 라즈베리보다 더 맑고 생기있게 보였어요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