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겨쿨딥이고, 하킷 베어 듀이 립밤 드림라이크 잘 썼어요! 근데 단종돼가지고ㅜㅜ 약간 보라빛 모브-플럼 색이었어요. 겨쿨딥이라 쨍한 건 잘 안 받아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유이크 모브라이즈!
1
0
알수없음
4개월 전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토니모리 주토피아에디션 12탱글포도시럽 겨쿨인 지인이 완전 좋아하면서 바르고다니더라고요! 실제로 보기에도 잘 어울렸어요~ 올영에서 테스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주토피아 에디션) 겟잇 틴트 워터풀 시럽
0
0
크리니크 블랙허니는 립스틱으로 분류되어있긴 하지만 립밤에 가까운 제형과 지속력이라 한번 끼워넣어봤습니다 ㅠ 위 제품들 모두 다양한 컬러군+립밤 제품들+쨍하지 않은 컬러감이니 한번 테스트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올모스트 립스틱

엑스트라 립 틴티드 밤

(유리아쥬X롬앤) 스틱레브르 컬러드

듀이 틴트 립밤

비건 립 버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