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innisfree)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home/glowmee/upload/20191001/1569897684940.jpg?w=120)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SPF50+/PA+++]
3.88(리뷰 185)
40ml / 18,000원
![홀리카홀리카 (HOLIKA HOLIKA) 하드커버 리퀴드 컨실러 [SPF3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home/glowmee/upload/product/20200422/1587544243868.jpg?w=120)
하드커버 리퀴드 컨실러 [SPF30/PA++]
4.13(리뷰 313)
7g / 11,000원
![땡큐파머(THANK YOU FARMER) 스킨 톤 업 토탈 크림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home/glowmee/upload/20191004/1570151360674.jpg?w=120)
스킨 톤 업 토탈 크림 [SPF50+/PA++++]
3.88(리뷰 60)
40ml / 22,000원

압솔뤼 루즈 마뜨
4.30(리뷰 1,319)
3.4g / 44,000원
스키니 메스 브로우 펜슬
4.14(리뷰 627)
0.06g / 8,000원
댓글 22
깜찍이^^~
이니스프리 심플라벨 틴티드모이스저 무기차차 저자극 포퓰러 데일리톤보정 파데프리밀착형 비거니즘 파데프리템 입소문난 간증템 꾸안꾸 무기차차촉촉한데일리용 톤업 베이스 베이스 순하게발리며 ,톤보정 효과로 데일리 메이크업 연출 건강한 피부를 위한수분 보호막추천해주세요 홀리카홀리카 하드커버 리퀴드 컨실러 추천템 선물로 받고 싶음홀리카홀리카 굳세라수퍼크림 세트로 세라마이드 미스트 쉐딩 추천
깜찍이^^~
이니스프리 심플라벨 틴티드 모이스처 홀리카홀리카 건성이라 민감 예민 해진 피부 진정 도움 타입 추천 해주세요 홍조 가리김 컨실러 21호 퓰랙 로즈모이스처크림
wb_goyang
#꾸안꾸 #꾸꾸 의 원조 아이템은 로라메르시에의 오리지날 틴디드 모이스춰라이저 인거같아요. 급할때, 집근처 마트갈때 쌩얼로 나가기 곤란할때 ㅋㅋ가격은 쎈데ㅠ #케이뷰티가 좀 카피 좀 해주세용ㅎㅎ 옛날에 꽃을든남자 라는 브랜드에서 컬러로션 있었는데 다시 나왔으면 좋겠어요.
제로츄
저의 꾸안꾸 꿀템은 역시 눈이 커보이고 싶지만 티는 별로 안나게 하고 싶을 때 필수템인 이니스프리 꼼꼼 마스카라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타 마스카라들에 비해 브러쉬 모가 얇고 길게 만들어진 편이라 뭉치지 않는 거에 있어서 탁월한 것 같아요!! 그리고 한두번만 지그재그로 살살 꼼꼼하게 올려주고 언더에도 살살 발라주면 티 안나게 속눈썹이 길어지더라구요!!! 진하게 뭉쳐서 발리지 않아서 데일리템으로도 애용하는 중이라 추천합니다ㅎㅎ
yangyeona
저의 꾸안꾸템은 웨이크메이크 컨실러에요 커버력도 좋고 무난하게 바를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green84
이니스픗니 노세범! 어차피 선크림은 발라야 하잖아요. 이것만 발라도 좀 화사해지고 번들거리지도 않아요. 살짝 잡티만 가려주면 이걸로 베이스끋입니다
떠햔
홀리카홀리카 하드커버 리퀴드 컨실러요!!! 컨실러라서 커버력도 좋은데 무난하게 바르기 좋더라고용ㅎㅎ
Dear.J픽플
#꾸안꾸 에끌라두 핑크 톤업 선크림이요! 협찬인데도 자발적 영업하고 다닐 정도로 믿고 쓰는 브랜드가 된 아이템 중에 하나였어요! 제가 원래 선크림도 톤업크림도 좋지만 귀찮아서 잘 안 쓰는 템인데 이모네 오셨을 때 집 앞이라 요거만 쓰고 쿠션은 퍼프에 남아있는 걸로만 발랐는데 피부가 워낙 안 좋아서 티가 잘 안 나는 편인데 이모가 오늘 왤케 피부가 좋아보이냐구 하셔서 영업 왕창 하구 제품이름도 적어드렸어요!ㅎㅎ
수박킹
#꾸안꾸 저는 이니스프리 선크림이요! 톤업도 잘되고 좋드라구여><
나터
홀리카 컨실러 너무 좋죠ㅎㅎ 요거 쓰면 파데프리일때 뾰루지 감추기에 너무 편해요!!
뷰리공쥬
에르보리앙 비비크림이요 생얼처럼 자연스러운 커버에 톤보정도 되고 모공도 가려줘요ㅎ 가벼운 발림성 또한 장점이에요
carrie04
시대에 걸맞는 좋은 기획글👍
깜찍이^^~
이니스프리 심블라벨 틴티드 모이스처 파데프리템으로 바라듯이 입소문난 간증템 꾸안꾸 정석 ! 가볍게지만 화사한 얇은 파데프리밀착요즘 매일 마스크에 묻어나오는 싫어던 분들 손 가볍게끈적임 없이 모공까지 않붇는 기대 없이 사용 가벼운지만 화사한 잘가져와나봐요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꾸안구 발림성 가장 맘에드는 제품이예요 보통은 끈적인거나 하는 느낌 강한데 물감은 로션 느낌이예요 ! 미백 과하게 밝아지는게 아닌 자연스럽게 밀린 지 지속력 밀착력 발림성 건성피부수분감 울정도만 밝아져 자주 쓰게되더라고요 추천 해주세요
이랑베베
릴리바이레드 아이라이너, 펜슬 최고에요! 얇고 잘그려지고 지속력좋고!
새코롬짭짭~쏜블리
땡큐파머 톤업 크림 하나 바르면 자신감 뿜뿜 할것 같아요🥰
패딩라이언
아 저 이니스프리 진짜진짜 탐났는데 아직까지도 고민이에요... 저의 꾸안꾸는 삐아의 모태청순과 밀크터치의 멜로우로즈에요 자연스럽지만 적당한 음영과 생기가 생기더라고요!
코니다온
메스 브로우 펜슬 탐나요
Gravity
홀리카 컨실러 진짜 유용.....❤
디마프
이니스프리 베이스 탐나요 ! 이니스프리 베이스류가 노파데하기 좋은 것 같아요


깜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