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트먼트 오리지널
4.53(리뷰 3,946)
50ml / 39,000원

트리트먼트 라이트
4.43(리뷰 330)
50ml / 36,000원

헤어 테라피
4.27(리뷰 1,615)
150ml / 14,800원

컬링 에센스 2X
4.28(리뷰 2,608)
150ml / 17,000원

실키 오일 세럼
4.45(리뷰 423)
70ml / 25,000원
댓글 11
봄222
모로칸오일!! 최애탬이에요
핑핑크러브
아모스 컬링에센스 괜찮음,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고 딱 적당함. 향도 무난하니 좋고 예전에 펌했을 때 요긴하게 쓰던 제품.
_모담
우와 시드물에도 헤어제품이 있었군요!!
taegi
아모스 컬링 에센스 쥼맬 좋아요! 컬이 팍 죽었는데도 쪼물쪼물해주니깐 어느 정도 빵실해지더라고요!
코덕의길
촉촉이 립 추천 해주세용 (๑˃́ꇴ˂̀๑)
자연스러운게최고
전 4번만 써보긴 했는데 아모스프로페셔널 최곱니다. 진짜 좋아요 추천합니닿
캘리마루
모로칸 오일 진짜 대박좋아요.
이승일
감사합니다
울보찌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요이요잉
탈색모라서 진짜 머리결 고민이 장난아니였는데 ,, 모로칸은 너무 유명해서 사용해보았지만 커리쉴 제품은 처음 보네요! 또 복숭아향이라니 더더욱 궁금하고 사용해보고싶네용


이즁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