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는 오버나이트
4.79(리뷰 846)
4ea / 5,900원

입는 오버나이트
4.52(리뷰 1,519)
8ea / 12,300원

입는 오버나이트
4.69(리뷰 1,340)
8ea / 12,700원

에어핏쿠션 수퍼롱 오버나이트
4.51(리뷰 649)
10ea / 6,900원

바디피트 볼록맞춤 슈퍼롱
4.55(리뷰 381)
10ea / 7,500원
댓글 10
jura67
입는게 화이트만 있는게 아니였군요. 허리밴드는 정말 편한데 솔직히 화이트는 면적이 좁아 불안한 느낌이예요
개썅미녀
쏘피는 밤새 뒤척임 없는 분들만 쓰세요
예웅옹
저도 시크릿데이 오버나이트 쓰는데 진짜 흡수력도 좋고 찝찝한도 적어서 너무 좋아요
jarun
전 1위 입는 오버나이트가 진짜 최고에요..진심. 맨날 양이 어마무시하게많아서 어떤 날은 오버나이트 2개가 필요할때가 있어 잠잘때 힘들었는데 저건 흡수력도좋고 안심이 되더라고요.
vldzl101
이것저것 써봤는데 저는 아기들 쓰는 기저귀가 제일 편하더라구요~ 저렴하기도 하고 뭣보다 뽀송함
망구스트
시크릿데이 너무 좋아요ㅠ 근데 사이즈가 m이 가장 작은거라서 다소 큰...ㅠ s사이즈가 나왔음 좋겠어요ㅠ
rociel
시크릿데이는 아직 안써봤는데 써보고 싶네요. 입는 오버나이트 너무 좋음 ㅜㅜ
HS멘톨
시크릿데이 입는 오버나이트 착용감이 좋아서 이번에 재구매했네요 ㅎㅎ
럽아몬드
일위 사용해봐야 겠네요 화이트만 사용했어요~


kbeh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