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분 좋은 릴렉싱 패치
3.20(리뷰 5)
1ea / 3,500원

잉크 틴트 세럼
4.12(리뷰 571)
4g / 9,000원
![브링그린 (BRINGGREEN) 프레시 볼 팩 [딸기잼]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806/806dcf10-f0cf-11ed-b98f-27dbf3e3b1d7.png?w=120)
프레시 볼 팩 [딸기잼]
2.78(리뷰 37)
8g / 1,500원

발 각질 벗자 풋 필링 스프레이
3.79(리뷰 47)
240ml / 11,900원

퍼퓸 핸드크림 No.98 시크릿머스크
3.89(리뷰 37)
50ml / 12,000원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체리 튜브
4.03(리뷰 1,527)
10g / 4,000원
댓글 35
나냥22
저도 가성비는 페리페라가 짱인거 같아요
숨만셔도포동포동살쪙
음료도맛있는뎅ㅎㅎ
꼬미맘~
체리립밤 노무 맛없어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입에 들가면.. 근데 각질이 올라와있긴한데 또 건조해져요 ㅠ
민세계
이 캐스트 너무 재미있어요ㅋㅋ 2탄 만들어주세요💖
kyurii94
올리브영 간식 은근 맛집!
R:)
카멕스 체리 사용해봐야겠네요
kiki29
가성비코덕 좋네요
깜찍이^^~
너무 유용한 정보를 제공 상품 올리브영에 브랜드 제품 후기 혜택의 화장품 이런 정보 좋아용 살길 있어서 추천
코덕이지라
마침 올영1만원 이상 구매하면 할인해주는 쿠폰을 갖고있는데 잘보고가요ㅋㅋ!! 더블유드레스룸 핸드크림 탐나네용
챈ㄴ
페리페라 잉크 틴트 세럼 1호 #한도초과 구매할것입니다! 1만원한도에 초과되지 않는다는거 - !
konamul
카멕스 짱입니다 알콜스왑 .. 써보고싶어여
뿌띠감자
카멕스 좋아요!
필굿
신선해요. 너무좋네요. 2탄도보고싶어요
바살로뮤
카멕스..써봐야겟어요 주기적으로 입술각질나서;;;
한다나
브링그린 프레시볼 써보고 싶네요!
쁘쁘뽀뽀
너무 유용하네요! 올리브영에서 화장품만 샀는데~ 이런 정보 좋아요💕
망고보라
베이글 칩 먹고싶네요
이게모람
페리페라 틴트 의외로 양이 많아서 오래 씀ㅋ 보기엔 작고 하찮지만 소중해 ऀืົཽ≀ ͔ ͕̮ ऀืົཽ✧
달빛글로리
카멕스 립밤 두개 사서 딸아이와 같이 쓰는친구랍니다


합정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