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7
HG0301
항상 헷갈렸는데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에뜨왈르큐티허니
요즘 부쩍 우울감이 드는데 비타민d를 복용해 보고 싶네요
lilybyblue
비타민D 먹을 때 마다 울렁거리고 미슥거려서 나한텐 안맞나보다.. 했는데 빈 속에 먹어서 그랬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ㅠㅠ
ZIYO
유산균과 콜라겐 둘다 챙겨먹는데..어쩌죠..? 지금까진 콜라겐저녁에 먹었는데..저녁이여도 식사가(단백질쉐이크1잔) 오후5시이전에 끝나서 거의 공복상태이긴하지만요..
마지막처럼럼
요새는 유산균 식후에 복용하는게 더 유익균 증식에 좋다고 함
therelucky
생각날때 먹어서 빼먹지 않고 먹으면 다행이다 생각하고있었는데 좋은 정보네요^^
쁘쁘뽀뽀
콜라겐 저녁 식후에 먹는게 좋다고해서 저녁에 먹었는데ㅠㅠ헉..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글픽 ㅠㅠ
타워
약을 많이 복용하고 있는데 시간개념없이 한꺼번에 식후에 복용했는데 출첵하다 좋은 정보얻게 되어 감사합니다 캡쳐해서보면서 약먹는 시간조정해야 겠네요 너우 유익한 정보 다시한번감사드립니다
정블리1129
다 저녁에 먹었는데 !! 시간이있굿요
에뜨왈르큐티허니
영양제 추천도 받고 몸에 이롭게 적용하는 시간대도 알게 되서 참 좋았어요 추천해 준 영양제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나는야야생다람쥐
영양제와 유산균 먹는 시간이 다 디르다니 유용하게 잘 활용할것같아요 이렇게 좋은 먹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더 도움될것같아요 ~🤭😉💓🌧☔
lovable2
항상 한번에 영양제들을 먹어왔었는데 이렇게 시간대별로 영양제 섭취팁을 알려주시니 너무 유익하네요~~^^ 앞으로는 이 시간에 맞춰서 영양제를 섭취해봐야겠어요!
custin
유산균은 아침 공복에 먹으라고 들어서 그렇게 하고 있는데 모닝똥 할 수 있어요! 비타민c는 소화안되서 점심이였는데 저녁으로 바꿔봐야겠어요 매우 유익해요! ^^
mercibenny
콜라겐 저녁에 먹는거라고 어디선가 봐서.. 맨날 자기전에 먹었는데 ㅠㅠ 내일부턴 유산균 먹을 때 같이 먹어야겠어여! 유익한 정보 감사해요😝
소소해피
비타민c아침에 먹었는데 좋은정보 감사해요
tndus_
비타민C 낮에 먹었는데 저녁에 먹어야겠네요... 완전 좋은 정보네용
maxiemoo
비타민c 복용 권장시간 유용하네요~ 감사합니다!!
미피피
비타민c 저녁에 먹는게 좋다니... 진짜 처음 알았어요 대박....
08lovely08
요런 정보들 너무 좋아요!! 알고있지만 한번더 정확하게 확인하고 먹는게 마음이 편하거든요~~!! 앞으로도 요런 알찬 정보들 부탁드려용~♡


촉쵹뽀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