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86
피부미인복숭아
퍼프로발라여?
로루아
디오르 백스테이지 로지 글로우 너무 좋은 임팩트였는데 쁘와종 매트!! 바르면 차분한 분위기 뿜뿜 할 듯 해요~~~ 백화점 달려가서 테스또 해봐야징~~
우헤헤용
겨울쿨톤인데 크리니크 핑크섞인 블루베리 너무 이쁘네용^^ 화사하니 구매욕구 뿜뿜입니다♡♡♡
행복의메타포
스틸리 블러셔 최애템이에요
여름하늘99
여름 쿨톤 라이트인데 페리페라 아침잠 좋아해 완전 뽀얗고 좋아요! 대신 흰기가 가득해서 하얀피부면 더 추천해요!! 그리고 퓌 하이키 해피니스는 핑크빛이 도는데 조금 진할순있지만 예쁩니당!
누눙이
여름쿨톤 ♡♡♡ 블러셔 다 예뻐요ㅜㅜ
코덕어린잉!
쿨톤인줄알고 평생 핑크핑크 블러셔만 썼는데 요즘 제가 쿨톤이 아닌가하는 의심이 생겨서... 웜톤블러셔도 한번 발라봐야겠어요..!!
Da써보자화장품
봄웜인데 핑크하면 자칫.촌스럽지않을까 걱정은 되지만 추천템들 한번 써봐야 겠어용
글로리뽀잉
페리페라 맑게 물든 션샤인 치크 피크닉 같이해 색상이 웜에 봄브라이트가 쓰기게 딱인거 같아요! 페리페라에도 예쁜 치크가 있는거 처음 알았어요 ㅎㅎ
요니아티스트
페리페라 맑게 물든 션샤인 치크 !!!!너무 이뻐요ㅠㅠㅠ 웜톤이라 복숭아빛 치크를 좋아하는게 봄에 바르기 딱 좋은 컬러네용ㅎㅎ
sooincesss
투에이앤 블러셔는 봄웜에겐 필수템인 것 같아요! 어딜가나 빠지지 않은 블러셔 중 하나인 느낌? 구매 망설였는데, 날도 따뜻해지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호하게 되어 한번 구매해봐야겠어요 ☺️
kyurii94
겨쿨은 블러셔도 쉽지않네요ㅠ
d.dragon
스틸라 블러셔최고 벚꼬 메이크업 끝판왕
leeyeorin
와 컬러그램 생기 창조 블러셔 너무 이쁘네요. 난 벚꽃이었나봐 🌸 제품명도 심쿵❤ 색이 오묘하고 여쿨라에게 찰떡이겠어요^^ 올봄부터는 한번 인간 포도 🍇 한번 되볼게요
글로리27
션샤인 칰 치크>.<
narazzangp
나스랑 크리니크 팬지팝 쿨톤 정착템이에요 아주 화사하고 뽀송한 블러셔🤍❤️
슈슈보이
개인적으론 겨울 쿨톤이라고 생각해서ㅎㅎ크리니크 치크팝 진짜 넘 탐나네요ㅠㅠ💘 너무 귀여운 상품 구성 감사합니다~
합정녀
저 진짜 32년 살면거 치크는 딱 한번해봤는데... 고딩때...🤦♀️👊🤜💩🤮 너무 안어울려서 그 뒤론 단 한번도 일부러 안했는데 요즘 퍼스널컬러때문에 급 관심도가고 무슨색이 어울릴지 찾고다녀요..👁👁 마음같아선 브러쉬내장된 디올거 써보고픈데..💸 전 치크 초보자니.. 저렴이도 괜차나요 🤭🪙 브랜드도없던 이상한 핑크색 치크를 바르고 세수하고 말았던 저의 웃픈 기억을 지워주시고🚿 ✨13년만에✨ 겨울쿨톤에 어울릴만한 예쁜 치크로 절 재탄생👼 시켜주세요요용 🙏🙆♀️🥜🍒🫐
밍밍000
제가 만약 과일이라면 복숭이 일꺼같아요🍑🍑🍑 봄원인 저는 투쿨포스쿨 블러셔가 가장 좋아요🍑💖


에뜨왈르큐티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