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넛 보습 클린 밤
4.37(리뷰 63)
100ml / 28,000원

츄그린 그린티민트
5.00(리뷰 1)
24ea / 9,900원

코코넛 클레이 클렌징 폼
4.53(리뷰 254)
150ml / 12,000원

B7 안티헤어로스 탈모 샴푸
4.26(리뷰 84)
1000ml / 36,000원
![런드리유 (laundryou)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64b/64bbc500-507f-11ee-9640-89f979ed3fcf.jpeg?w=120)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4.18(리뷰 354)
160g / 22,000원
댓글 45
글로리#7V5GYB
가글젤이 너무 신기해요ㅡ세정이 대면서 열을 내다니 정말 그런지 한번 써 보고 싶네요~~
Runa
미세먼지 가득한 요즘 샴푸를 하고 나서 두피에 헤어 식초로 두피 마사지를 해주고 있어요! 두피 사이사이에 낀 노폐물도 제거하고 마사지로 모발도 강화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두피와 관련된 샴푸 제품인 안티헤어로스 탈모 샴푸에 관심이 가네요! 꼭 써보고 싶습니다!
FrancesC
워낙 클렌징을 중요하게 느끼는 사람으로써 휴캄 클린밤 보자마자 맘에 쏙 드네요!
/'~ㅅ~'\_냐옹
짱짱
소라빵하나
가글젤 정말 신기하네요! 저는 코세정 분말을 사용한 노즈 스위퍼를 사용하고 있어요. 정제수에 코세정 분말 노즈 스위퍼를 섞어 코양쪽을 시원하게 씻어내주면 먼지로 찌든 콧속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상쾌한 기분으로 잠들수 있답니다!
hrl16
마스크쓰고 목에좋은 음식 챙겨먹어요
이쁘니ㅎ
굿
코덕어린잉!
타우 돌배 도라지차요!! 글픽에 차 관련 포스팅이 신기하기도 하고 저 역시 목이 엄청 좋지 않아서 마셔보고 싶네요ㅎㅎ 미세먼지 극복방법은 새안을 엄청!!!!!뽀득뽀득 해줍니다!! 미세먼지 내 소중한 피부침투 멈춰!!!!!!!
글로리#-_J0sX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쿨링감을 사랑하는 열감 많은 피부에요! 써보고 기원 상쾌함 느끼고 싶어요! 😷마스크 착용! 목캔디를 수시로 먹어요! 이따금씩 허브티를 마시면서 미세먼지 극복하고 있어요.
윰찌2
홍조도 심하고 조금만 덥거나 열 오르면 바로 붉어지는 얼굴인데 런드리유 페이스가글 한번 써보고 싶어요 페이스가글 신기하네용 신박해 기대됩니당
쪼랭이333
페이스 가글젤이라니…? 너무 궁금해지는 제품이네요!
다람쥐씨
코코넛+보습+클린 밤이라니.... 건성에 민감성에 코코넛 덕후는 환장할 조합이네요!!! 저요저요!!!
글로리#TA4_AN
1. 마스크 꼭 쓰기 😷. 요즘 같은 시국에 코로나 + 미세먼지로 인해 안쓸래야 안쓸 수 없죠. 2. 외출 자제하기. 밖순이에서 집순이가 된지 어언 2년째... 요즘은 집이 제일 편하답니다. 네이버에서 미세먼지 빨간색인 날엔 거의 나가지 않으려고 한답니다. (plus, 사라지는 인간관계..) 3. 클렌징 꼼꼼히 하기. 미세먼지로 지친 내 피부를 위해 밤에 30초안에 꼼꼼하고 자극없게 클렌징하기는 어렵지만 매일 저에게 주어진 미션..후후 4. 그래도 기관지가 제일 걱정이라 타우 돌배 도라지차 🫖 픽해봅니다. 😘
시벨라
휴캄 코코넛 보습 클린 밤-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기
무펄처돌이
보나벨라에 티트리 퓨리파잉 마스크 (일명 어성이팩) 꿀템이에요 !! 미세먼지 세정효과있어서 피부에 먼지쌓은 것 같은 날 자주 사용중이에요!
글로리뽀잉
츄그린 그린민트티요! 입속 건강과 상쾌함을 유지해주는게 중요하더라구요 ㅎㅎ
요니아티스트
“휴캄 코코넛 보습 클린 밤” 너무 사용해보고 싶네용ㅎㅎ자극없이 순한 비건 클렌징이라서 그런지 ,,,ㅎㅎ
포인셍
페이스가글 런드리스!
anny13
미세먼지 제거라니 써보고 싶네용:)


포근한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