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44
꼬봉아놀자
1번써보고싶네요 지속력이짱인지궁금해요
피부는어려웡
지속력 짱짱인 파운데이션!! 정말인지 궁금해요! 장시간 메이크업할때 좋다구하니 마음에 쏙!
memey
연어 컨실러 열심히 써봐야겠어요! 기대됩니다!!^^
포근한봄
지베르니 파운데이션이 궁금하네요!!!
통통유미
이런 글 너무 유용하고 좋아요 >< 특히! 파데가 써보고싶어요!
글로리#_PZvh1
지베르니파운데이션이요. 지속력과 광이있는 파데를 마침 찾고있어서 써보고싶어요.또 성분도 괜찮더라고요
둥이임둥
지베르니 파데를 한번 써보고 싶어요 : ) 평소 파운데이션에 관심도 많고 살때 성분을 보고 사는데 믿고 써도 되는 제품 같아서 신청 해보고 가요 , 💞
leeyeorin
삐아 블러셔 넘 유명템이지만 아직 써보지 않았는데 써봐야겠네요
민세계18
오 프리즈마컬러에서 브로우가 나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기하단!!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써보고 싶어요:)
소소해피
전 삐아블러셔 한번 써보고 싶어요.크림타입이라니 가루날림없이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크옹크옹
스킨푸트 컨실러크림이랑 에보니 펜슬 그리고 지베르니 파데요 요즘 마스크랑 아토피악화로 최소한의 화장만하는데 부담없이 유지력 괜찮은 기본템을 찾고 있거든요
푸짐한내뱃살
에보니 펜슬 솔직히 화장할때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예쁘듯이 눈썹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특히 눈썹을 그냥 채워주는것보다 모나리자들에겐 결을 살려 그려주는게 정말 중요해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분이 추천해주신 제품들 중에 에보니 펜슬에 더 눈이 가네요.ㅋㅋㅋㅋ
알프스하이디
쉐딩에 관심이 많은데 이글립스 쉐딩은 처음 들었어요 완전 꿀템 같아요♡
대박예감
연어 다크서클 컨실러 크림! 스킨푸드라~~~~ 촉촉하고. 좋아보여요! 눈밑 다크서클 가려보고싶네요! 🌹🌹🌹🌹🌹🌹🌹🌹🌹🌹🌹🌹🌹🌹🌹🌹🌹 저렴해서 꼭 효과까지 좋다면 안쓸 이유가 없는듯!
뚜이22
힌스 스틱밤 컨실러 매장가서 테스트해보고 싶습니다 액체형막 사용해봐서 스틱형태의 제품은 무척 편리할듯하네요~
뚜이22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궁금해요 가벼운 제품은 막상 사용해보면 한계가 있더라고요 가벼우면서도 커버력 우수하다고하니 체험해보고 싶네요
맑은달
SD헤어 U라인 미라클 섀도우용🤎🖤 요즘 더워서 앞머리 까고 다니고 싶은데 헤어라인 정리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
뿅꿍이
힌스제품 궁금하네요 자연스런 광채가 나올지
정후니마누라
지베르니 파운데이션 기대감이 되네요 요즘 색조욕심 나서


부산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