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51
오자연
다이어트 건강식품 체험해보고 싶습니다
블블블블
저 요즘 살찐 것 같아서 우울했는데.... gm 다이어트 갑니다!! 에디터님 영혼이 실린 이 캐스트... 잊지못할거예요 😭❤️
빵두꺼비
아 요즘 살이 쪄서ㅠㅠㅠㅠ 흑 배가 유독나와서 티가 안나니까 더 경각심도 안느껴지구….근데 오늘 배가 흔들리는게 느껴져서 충격이었는데… 다이어트 좀 해야할까봐요.. 치킨러버는 닭가슴살이라도 먹고 걷기할까싶네요…
wb_goyang
우아 ㅋㅋ 대단하세요 짝짝짝!! 저는 고작 65~68 사이 유지중인데 ㅜㅜ 급진급빠 너무 하고 싶은데 저질체력 ㅜㅜ 그나마ㅜ저는 단백질 많이먹고 요즘에 밥 한공기를 세끼에 나눠 먹어봤난데 괜찮더라고요 ㅎㅎ 밥대신 배를 채워야하니 고기랑 채소 많이 먹고요 ㅎ 그러다 떡볶이 라면에서 항상 무너집니다….
머니덕
건강 식품은 처음 인데 체험해 보고 싶네요 탐나네요
핑크사냥꾼
나도 살빼야지....
요니아티스트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제품 너무 먹어 보고싶네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한번쯤 구매해볼까 생각만 하다가… 이번 기회에 5kg정도만 빠져도 소원이 없겠네용ㅎㅎ
행복딸기맘
다이어트는 평생 과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제품인거 같아서 꼭 사용해 보고 싶네요
별하6세
추천 제품들 구매해보고 싶어서 스트랩 했어요! 정리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다이어트 파이팅!
나니라니
와우 오늘부터 참고해서 다이어트 돌입이요 ㅎ
김뚜떼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와 함께죠ㅜㅜ 목표는 8키로 감량이예요~ 저는 아침은 굶지않고 식사대용 단백질파우더와 계란2알 먹고, 점심은 일반식인데 밥만 현미밥으로 먹고 있고, 저녁은 요거트+귀리씨리얼 또는 식사대용 단백질파우더와 두부4조각 이정도 먹고 있어요~ 홈트로 실내싸이클 딱 20분만 타요 제대로 타면 20분만 타도 에어컨 켰는데도 땀뻘뻘 납니다;;;; 고작 10일 좀 넘었는데 3키로정도 감량중이예요♡ 목표까지 우리 다같이 화이팅 해요!
저주세요저요
효소는 대부분 소화기능이 안좋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거고 소화가 잘되는 건강한 사람들이 먹으면 오히려 안좋을수도있어요 소화제를 매일 먹는다면 우리몸에서 나오는 소화효소들이 자기가 나오지 않아도 소화효소가 있다고 인지를 하고 안나오는 몸으로 변할수있습니다 .그래서 장이나 위가 건강한 사람들은 오히려 안먹는게 좋을수있어요 살이빠지는게 아니고 찔수도 있어요 또한 가르시니아같은경우 안맞는 분들은 한번 복용으로도 간기능, 신장기능이 망가질정도로 무리올수도있는데 정보도 좋지만 부작용도 같이 써주시면 좋을거같아요 :)
meinik
이 캐스트 진짜 도움될 것 같아요-!!
무화과상
캐스트본것중 가장 피와살이 되는내용이에요! 따라해볼 방법이 많은것같아요 단점말해주신것도 정말좋네요:)
블링블루
할리우드 48시간 마시고 딱 2kg 빠졌는데 그냥 디톡스 했다~~ 작은 위안. ㅋ
포근한봄
20대땐 맘먹으면 십키로 그냥 뺏던거 같은데 요즘엔 3키로도 너무너무너무 힘들어요 ㅠㅠ
리얼리아야
와 제가 햇던 루틴과 똑같아요 줄없는 줄넘기 집안에서도 계속 했거든요 하루에 1000범이상! 식단은 다이어트도시락은 먹어가몀서 굶고빼진않았고 대신 메타그린 섭취 했구요 디톡스 48주스도 일주일 에 한번씩은 해줫어요 일단 저는 15키로 감량성공했어요! ㅎㅎㅎ 운동보다 저는 식단 조절이 중요한것같아요
골대뽀
ㅋㅋ와 저는 몸무게 집착 쩔어서 이렇게 몇키로 빠졌다 이런거 너무 조아요.. 남들은 몸무게 맨날재서 뭐하냐 이러는데 지들이 몰알아.. ㅋㅋㅋㅋ너무너무 조아여 특히 할리우드 주스 맨날 쿠팡에서 보는데 나두 사야징~!
ebbnihat
요즘 게을러져서 뱃살부자 되고 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햘리우드디툑스로 살도 빼고 피부도 상큼해져보ㅑ야겠네요~


모란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