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91
코따악찌
라임코스메틱 쿠션이요 !!!! 겉에 디자인도 이쁘고 얇게 잘 발린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지성이라 사용해보고 싶네요 !!
붕어빵사랑애
키스미 아이퍼스트 매트 립스틱!! 써보고싶어요!! 코랄컬러가 제 피부에 젤 베스트인데 마침 코랄컬러..이건 운명.. 립스틱은 잘 안묻고 지속력 좋기 쉽지 않은데 키스미라서 기대되요!! 꼭 써보고 싶어요!!!
쿨톤이되고픈아이
키핀터치 플럼핑 플로스 너무 궁금하네용🫢 플럼핑 제품을 한번도 안써봐서 사용감이 궁금하구 무엇보다 컬러가 너무 이뻐서 눈길가요🫶 게다가 플럼퍼, 틴트, 립밤 일석삼조의 제품이라니 기대 만빵!!!!
유뉴쥬
키핀터치 플럼핑 글로스 궁금해요! 평소에 해외 브랜드 글로스를 잘 쓰는 편이라 국내 브랜드 립 글로스는 어떨지 기대됩니다
무히
제가 봄웜인데 키핀터치 틴트 색 반짝 거리고 예뻐서 한번 사용해보고 싶어요!
피쮸짱
저는 투쿨포스쿨 제품이요! 애교살템으로 유명하던데 궁금해요
jshee
'지베르니 뉘앙스 G 아이 팔레트' 요! 봄에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피치 팔레트인거 같아요 피치. 코랄컬러라 피부를 더 화사하게 해 줄거 같아요 데일리로도 나들이용으로도 치크도 같이 활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츄츄츄33
지베르니 아이팔레트ㅠ 봄나들이 갈때 하기 딱 좋은 컬러들로 모아놓은거 같아요!!! 넘 예뻐요ㅠㅠㅠ
iris5921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프로타쥬펜슬 센티드부케 한번써보고싶네요. 제가 무쌍에 유분기가 많은타입이라 아이라이너를 그리니 자꾸 번지더라구요. 그래서섀도우를 꼭해야하는데 그러다보니 파우더타입에 펜슬섀도우가있으면 좋겠는데 대부분 펄이 들어가있는 펜슬섀도우라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펄도 없는편이고 파우더타입이라하니 써보고싶습니다.
Dear.J픽플
🍑지베르니 뉘앙스 G 아이 팔레트 3호 피치 블랑이요!🍑 섀도우만은 연한색감이 어울리는 #봄웜브라이트 에 딱 맞는 섀도우 팔레트를 찾기 쉽지 않았는데 피치 블랑이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 글리터까지 딱 필요한 구성만 모여있어서 사실 뭐가 와도 행복할정도로 다 탐나죽겠지만(라섹러라 아쉽게도 렌즈만 빼구?) 특히 지베르니 아이팔레트 #피치블랑 🍑 이 탐나요!! 색감이 너무 맘에 들어서 너무 기대되구 써보구 후기 꼭 남기구싶어요!! 😆😆😆😆😆👍
갱얼쥐좋아
아이돌렌즈 _ 유리알 맑은 브라운 🤍 부담스럽지 않은 직경에 자연스러운 렌즈라 데일리 메이크업에 찰떡 일 것 같아요💓💓 투쿨포스쿨 펜슬도 컬러가 봄 그 잡채🌸🌺🌷
달씨
다른 제품도 색상이 너무 궁금하지만 특히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스틱 써 보고 싶어요! 예전에 스틱형 섀도우를 써 봤지만 약간 기름져서 손이 잘 안 갔는데, 발색샷에서는 뽀송하면서도 선명한 느낌이 나네요. 어두운 화장이 잘 안 어울리는 편이라 위 제품들로 화사한 느낌도 내고 싶어요.
ERIN
지베르니 팔레트 - 펄감이 은은하게 들어있는 코랄 컬러 팔레트라니 봄웜라이트는 못 참아요...@@
빵굴이
라임코스메틱 스킨 핏 롱웨어 커버쿠션이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주근깨도 말끔하게 커버되는 커버력을 가진 쿠션인데 사용감은 가볍다고 하니까 아니 그런 쿠션이 어디있어! 싶으면서도 글로우픽 에디터님이 선택한 제품이라고 하니 믿음이 가네요 ㅎㅎ 제가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베이스 메이크업인데 다들 그런 경험 한 번씩은 해보셨을거예요 나머지 메이크업은 너무 잘됐는데 피부표현이 너무 안예뻐보여서 결국 다 지웠다가 다시 하는 그런 경험이요! 근데 이 쿠션은 그럴 일이 절대 없을 것 같아서 너무너무 궁금해요!
글로리#b42kkd
키스미 매트립스틱 궁금합니다 평소에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위주로 사용했는데 립제품도 제품력이 좋을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좋은 제품으로 봄에 예쁘게 메이크업 하고싶어요~
haclair픽플
아이돌 렌즈 🤎💛원데이 유리알 맑은브라운💛🤎 렌즈 디자인도 너모 이쁘구 맑고 영롱하면서도 투명해 보여서 넘 취향이에오~🤭💕💕💕맑은 브라운 컬러가 봄웜메이크업을 했을 때 더 잘어울리고 부드러워 보일 것 같아 기대가되구, 자연스러운 컬러가 한층 매력을 돋궈줄 것 같아 궁굼합니당!!😆🎵🎶 눈이 큰편인데 직경도 크고, 원데이라 더 손이 자주갈 것 같아요! 꼭한번써보구싶어용😳💖🌷
핑크빔
아이돌렌즈와 지베르니 팔레트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봄에 데일리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이여울
미지근 여쿨라라서 봄웜라 제픔도 즐겨쓰는데 키스미 립스틱이 탐나네요! 틴트만 주구장창 쓰는데 요즘은 틴트보다 좀더 위생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립스틱이 땡기네요!
Bambam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쿨톤이지만 채도높거나 투명한 느낌이면 커버 가능한- 컬러보단 탁기 타는 타입이다보니 봄웜 일부 사용이 가능해서, 봄엔 평소보다 따스한 느낌의 메컵을 자주 시도하는편이에요🌼 섀도우와 블러셔 색감을 비슷하게 맞춰주는걸 좋아하는데, 하나로 섀도우와 치크가 가능하다니 넘좋네요~! 봄에 딱 어울리는 살몬코랄빛에 펄감까지✨ 에디터님 발색을 보니 발림성도 크리미해서 예민한 눈가에도 자극 없을 것 같아요😶 요즘 다크가 꽤 내려왔는데, 펄감과 함께 화사한 코랄빛으로 커버 업 해줄 것 같아서 언더에도 꿀템일듯용👀

![[이벤트] 나만 알고 있는 뷰티 꿀팁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ouch/b2c/b2c06a70-be27-11ed-aa8d-7bd375618f45.png)
우리집고양이츄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