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25. 글로우데이즈 Corp.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픽생픽사
황금연휴 동안 티안나게 예뻐지는 피부과 시술 모음
가성비 갑! 다이소 뷰티툴 에디터 UP & DOWN
댓글 41
에이미j
조말론 진짜 좋아하는 향수에요. 모든향이 다 좋아요.
얼어버린물범
지속력을 떨어지지만 조말론 가을에 뿌리는 거 좋아해요♥︎
하늘사랑님
이솝 로즈 오 드퍼퓸 사용해보세요 정말 좋아요~~♡♡♡
몽구림
조말론 블랙베리 좋아하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용
머멍지
조말론 향수 진짜 궁금하네요 .. 항상 맡아보러 백화점 향수코너 가면 조용하고 사지도 못하는데 가도 되나 망설이며 뒤돌아왔었는데 사람들이 좋아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소소한소소
컨텐츠 너무 좋다..추구미에 따른 향수 추천은 언제나 반갑죠 근데 추구미와 이미지가 클리셰처럼 뻔하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프루티를 톰보이 캐쥬얼 느낌으로 매칭시킨 것도 넘 새롭고ㅎ에디터 비비드님 진짜 잘 봤어요~앞으로도 종종 이런 컨텐츠 만들어 주세요~
퍼스널3번한여쿨라
정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또 보러왔어요... 아부지가 향수 필요하다고 뭐가 좋은지 알아봐달라고 하셨는데 역시 가을엔 스파이시나 우디 계열의 향으로 찾아봐야겠어요! 게시물이 너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세리이
이랗게 느좋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향수를 말아주시다니!!!!!!!감다살!!! 요런 향수 컨텐츠 넘 조아요 키스 드랍드 펄 오브 드래곤 이슬맞은 풀향기라니까 궁금해짐 탬버린즈 퍼퓸 라레 향 풋사과라니 넘 맡아보고 싶네영
살짝 포근한 향이 좋더라구요~ 코튼향은 별로지만 플로럴 살짝 섞인 우디향을 가진 그런 향수를 좋아해요! 아직까지 막 맘에드는 향은 못찾은 것 같아요ㅠㅠ
재현욱
갈웜이 가을에 무슨 향수 쓸지 고민됐는데 추천!해줘서 너무 좋아용
이게모람
좋다 다 좋다
rociel
추구미는 플로럴인데 현실은 프루티예요.
여름복숭이
탐도오랑 이솝 테싯 진심 추천해요 우드우드한 향이에요
새물
키스와 시로 제품 궁금해요! 무겁지 않은 느낌일 것 같은데요...
lIiIlil
꺄악 향수 컨텐츠 너무 너무 좋아요••• 향수 앞으로도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 💗 저는 이솝 향수가 탐나네요 ㅎㅎㅎ
알미88
탬버린즈 퍼퓸 라레 풋사과향 좋아하는데 궁금하네요!
olot
플로럴향을 좋아하지만 장미는 뭔가 묵직해서 선호하지 않았는데 한번 시향해봐야겠어요
쿼카라뷰
오우! 제가 쓰는 향수는 딥디크지만 시로 향수 궁금하네요! 베이스라인에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향, 미들엔 자스민이 들어갔다면 잔향이 너무 좋을것 같아요!🤓🍂🪵
HiHj
시로 궁금하네용
아보르카도
가을엔 우드와 풀내음이 가득한 향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시로의 스파이시가 더해진 싱그러운 우디향수가 가을에 제일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에이미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