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pyright 2026. 글로우데이즈 Corp.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뷰티 소식
더 청량하고, 산뜻하게 6월 신상 뷰티템 모음
픽생픽사
글로우픽 어워드 N회 수상 중인 인정 받은 찐템은?
댓글 37
채비
구달 선 비비요!! 바쁜 아침에 선크림+톤업+파데까지 한번에 되는 걸 찾으려니 돌고돌아 20대때 쓰던 비비로 가게되더라고요 요즘 비비크림 많이 알아보는 중이라 궁금합니다
ph찌
#힌스누블러틴트 너무 궁금해요. 한동안 꿀광 이슬광 워터광 온통 글로우립 대잔치였는데 힌스에서 블러틴트가 나왔군요! 색조깔 느좋으로 뽑는 힌스에서 나온 블러틴트라니 너무예쁠거같아요+_+
레라레라
하트리프 수딩 블레미쉬 커버 선 BB가 가장 궁금해요! 요즘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베이스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
리코타샐러드
평소 피부결 때문에 화장이 안 먹는 날이 많아서 피부결 개선 세럼을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 바르자마자 피부결이 보들보들해진다는 후기가 많던데 정말 궁금하네요! 갈락토미세스, 비피다에 바쿠치올까지 들어있어 더욱 기대됩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피부결 변화 느껴보고 싶어요💗
모공이뭔데
구달 선 비비 궁금하다... 요즘 파데프리 피부 표현에 완전히 빠져 있는데 제품마다 표현의 폭이 커서 어떤 제품이든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구달은 클팩을 잘 사용중인데 순하고 깔끔한 사용감이라 선비비는 어떨지 더 궁금해요
신라라
😍구달 어성초 진정 블레미쉬 커버 선 비비😍 뷰티유튜버 담쓰님 영상 자주보는데 담쓰님 남편분이 구달 비비를 손으로 편하게 바르시는데도 자연스럽게 톤업되고 깨끗해지는 피부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갈수록 파데프리에 관심이 많아지는데 제품력들은 선택하기에 애매하더라구요.. 막발라도 자연스럽고 뭉침 끼임 걱정없는.. 뭔가 바르긴한것같은데 내 피부스러운 예쁜 표현 보여줄 BB 간절했어요!! 구달제품들 너무나 잘쓰고있어서 구달 BB 제품력도 믿어의심치않습니다!! 자외선 차단지수도 높아서 따로 자외선 차단제 바르지않아도 좋고 균일한 피부표현과 진정작용!! 스킨케어 성분도 빠방하게 들어있으니 피부에 발라야할 단계가 몇단계나 점프되는건지.. 이제 진짜 단 10분도 못되게 화장 끝낼수있을것같아서 정말 기대됩니다 👍
GoBLin
[넘버즈인] 보들보들 모공결세럼!! 궁금해요~ 여름이라 모공이 늘어지는것같아 고민인데 리뉴얼된 제품이라 더욱 효과가 좋을것같은 느낌!
양양이소울
구달 어성초 진정 블레미쉬 커버 선 비비 궁금하네요 평소에 베이스만 간단하게 할 때가 많아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들어 주는 커버 제품이 좋더라구요 진정 성분 , 선 기능에 스킨 컨디셔닝 성분 71% 까지 써보고 싶어지는 제품이네요
깅송랑
구달 어성초 진정 블레미쉬 커버 선 비비 정말 기대되네용! 요즘 피부가 많이 민감해서 편하게 바를 만한 베이스 제품을 찾고 있었거든요 😭 어성초 추출물이랑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71%나 들어있다고 해서 성분부터 안심이 되구 거기다 붉은기랑 모공까지 매끈하게 커버해 준다니..! 제 피부에도 잘 맞을 것 같아요 ㅎㅎ 글로우픽 루키템으로 꼽힌 이유가 있는 듯 ㅋㅋㅋ 이번 기회에 꼭 사용해 보고 싶어요 😊
goorum
힌스 누블러틴트가 사르르 입술 위에 녹고 편안하게 발린다는 말을 들었는데, 에디터님 글을 보고 영업당했어요 ㅎㅎ 직업상 얼마나 많은 매트 틴트를 테스트하고 발라보셨겠어요..! 글픽 에디터분 추천이라면 다 구매해서 써보고 싶지만 힌스 누블러 틴트는 베이스립으로도 좋을 것 같구 써보고 싶어서 댓글 남깁니다! 늘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글로우픽 화이팅이에요!
크로핑
구달 어성초 진정 커버 선 비비 궁금해요 요즘 파데 대신 비비나 톤업 선크림을 자주 바르는데 좋더라구요 글로우픽 리뷰들도 긍정적이라 사용감이 어떨지 기대됩니다
핑크빔
VDL 치크스테인 블러셔 바운싱피치 파워홍조인이라 블러셔를 멀리하다 이제야 홍조와 붉은기가 많이 사라져서 블러셔 기웃거리기 시작했는데 N통이나 비운 애정템이라고 하셔서 너무 궁금해졌어요! 역시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로루아
똬~~~ 블러셔 뽀용 권위자 브들 인정ㅋㅋ 힌스 블러 ! 나도 될까영? 전에는 매트 좋아 했는데, 언젠가 부터..매트 잘 안쓰게 되서~~~ 될지 안될지는 리뷰로..기록 해놓을 께용. 그러고 넘버진 세럼 지성도 될라낭?_? 뽀루지 났다는 리뷰보고 그냥 접어 놨는뎅~~
리뷰쓰는딸랑구
🐯어노브 헤어퍼퓸 미스트🐯 장미향이 호불호없이 청량하게 쓸수있다는데 헤어오일이나 이런것만쓰다가 미스트도한번써보고싶어용
acca
🩷어노브 헤어 퍼퓸 미스트🩷 어노브 샴푸를 최근에 쓰기 시작했는데 제품력이 좋더라구요!! 헤어미스트는 또 얼마나 좋을지 궁금해요 ㅎㅎ
폴라리아
넘버즈인 3번 모공결세럼 써보고싶어요! 피부가 정말 촉촉해지고 물기 가득 머금은 피부 모공결이 예뻐질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eyan
와 vdl 치크스테인 블러셔 바운싱피치 힛팬에서 찐찐 사용감이 느껴지네요! 얼마나 아랑하시는건지 느껴져서 저도 써보고싶습니다 꼭이요!!
로라로라RR
메이크업할때 비비만 발라서 그런지 구달제품 궁금해요! 구달 노랑색 선크림도 만족하며 잘 썼는데 구달 선비비로 새로나왔다니까 눈이가네요 😎 이제는 파데로 못돌아가겠어요..! 지금은 디어달리아 비비 쓰고있어요 ㅎㅎ
벨루가높이뛰기
구달 선비비 궁금해요! 지금은 선세럼 후에 비비를 바르거나 톤업을 사용해서 사용감이나 지속력이 궁금합니다.
희h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