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4
이가영^^
age 모공가려지는것같고.전체적으로 피부촉촉한것같음.
천상연
전 화장을전혀못해 아직까지 맨얼굴이나 톤업크림을바르는데 제피부가 모공이넓고 피부는 하얀편이라 어떤제품을사야할지 고민됩니다 이젠정말 화장을해야겠더라구요
댕댕희
더페 안티다크닝 쿠션 진짜 별로였어요. 밀착력 제로에요 손이나 머리카락 스치면 지워져요. 헤라는 c21호 색상이 진짜 21호 색상이라 그 이상 환해지는 색상이 아니라 아쉬운데 밀착력이 쩔어요 ㅇㅅㅇ 지속력은 평범이지만 수정화장할 때 찰떡이에요 두 쿠션 다 꼭 테스트해보시길.
bommi
에이지 vx 괜찮음 이전꺼보다 덜 번들거림
양2
AGE'20 촉촉하고 좋은데 중간캡을 열어놓고 편하게 쓰면 다음에 쓸때 먼지가 들어가 있어서 보기 안 좋더군요. 중간캡을 닫아가면서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나는야야생다람쥐
평소같으면 피부가 계절타는거같아요~.. 각질과 피지..땀으로 범벅~..전 주로 환절기인해 잘 뒤집어진다는 함정..ㅠㅠ~..그러니..무조건 수분팩으로~!!😢😢😰😶😍
달밝은밤
더페 무시했는데 회사 끝나고 달려나갈 각이네요. 안그래도 요즘 왜케 쿠션이 번들거리나했더니 여름탓이었네요.
똔득
(모르고 엔터누른ㅜㅜ)보니 지속력도 좋아요 오후께에 살짝 수정하는정도면 될듯해요! 저는 티존지성 유존 건성이라서 코 부분이 기름지며 살짝 뜨더라구요. 글고 끼임은 별루 없었던 것 같습니당
똔득
브들 메탈쿠션 사용해봤는데ㅡ 제가 지금 브들 파데 쓰고있거든요ㅋㅋ 그거랑 쵸큼 다릅니다.. 노란끼가 더 돋아요 브들 파데는 붉은끼도는건 확돌고 화사한데 쿠션은 같은 호수여도 노란끼가 좀더 느껴집니다 커버력은 붉은끼나 잡티(옅은 색소침착)정도만 가려주고 여드름 심한건 안될 것 같아요. 제가 여드름 심한날 써본적이 없어서.. 이건 정확한 답변을 할 수 없네요ㅜㅜ 지속력은 기초 꼼꼼하게 프라이머까지 하고나서
블블블블
더페 브러시 진짜 대박..... 브러시를 사야됨!! 여러분 브러시 꼭 사세욤!!!!
ailuv
브들 메탈쿠션사용해보신분들 어떤가요?
kmh31001
저도 에센스 커버 팩트 사용중인데 완전 인생템이에요
이뿌니앗뇽
AGE 20's 촉촉함 완전 인정이예요ㅋㅋㅋ


km8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