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젠틀 토닝 로션
3.88(리뷰 523)
200ml / 27,000원

오 마이 갓 두피 쿨링 에센스
3.94(리뷰 33)
63g / 9,500원

알로에 99% 수딩젤
4.34(리뷰 2,581)
250ml / 6,800원
![아리따움 (ARITAUM)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 [쑥]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home/glowmee/upload/20160630/1467278233119.jpg?w=120)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 [쑥]
4.01(리뷰 1,110)
20ml / 1,000원

쿨링시트
3.93(리뷰 1,967)
6ea / 4,500원
댓글 26
떠뇽잉
확실히 좋은건...좋아보인다. .
하얀달두
.ⓞ
알리오올리오
휴족시간 하도 좋다고해서 진짜 써보고싶어진당....ㅠㅜ
땡땡이버섯
한율 쑥 수딩젤 좋아요
현쥰쑤
아벤느 젠틀 토닝 로션 조아요 유분기도 잡아주고 화장하기전에 바르면 화장이 더 잘먹는거 같아요 그리고 바르고 나면 촉촉보송 해지는 느낌bb
댈리시티욕쟁이
휴족시간 진짜 너무 좋음
사쿠라모모코
쑥마스크는 진짜 좋아요~~!!
mean42
에뛰드 두피쿨링좋아요!!!!좋다구야!!!!근데 어디서파냐구요!!!!
내새꾸로마
휴족강추!!!시원해서 좋은데...자고일어나면 바닥에 굴러다님.....
t5082
휴족시간 엄청 시원해요 ㅎㅎ 너무 시원한 나머지 여기저기 붙였더니 시원하다 못해 아프더라고요 적당히 쓰면 굿👍
복숭아솜사탕
휴족시간 ㄹㅇ 꿀템ㅇㅇㅇㅇㅇㅇㅇ 에어컨 틀고 붙이고 있으면 약간 추운 정도임ㅋㅋㅋㅋㅋ 떼고 나서도 몇십분은 시원한 느낌이 남아있음ㅋㅋbb
예리에리
휴족시간 짱좋아요ㅠㅠ 알바하면 거의 하루 종일 서있어서 다리가 넘 아픈데 이거 붙이면 좀 나아져요!!!
미남언니
휴족시간 좋은데 너무 잘떨어짐!어떻게좀해봐요
yoonji1114
너무 더운 여름ㅜㅜ 다 가지고 싶다ㅜㅜ
조나니
휴족시간 없으면 여행 못간다능..
미지인
아리따움ㅇ에 팩사러 가야겟네용 세일하는거같던뎅
JenniferC
휴족시간 여름에 특히 좋음 처음엔 발바닥에만 사용했었는데 종아리에 붙여도 아주좋고 쿨링감이 대단함 붓기가 줄어들어 좋고 파스 잘 못붙이는 민감피부인데 하체라 그런지는 몰라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다
슬블리27
여름 일본여행에서 빠지면 안되는 필수 아이템 휴족시간👍 발바닥 종아리 뜨겁고 퉁퉁 부었을때 붙이고 자면 아침에 한결 가벼워여
ㅅㅜ민
휴족시간 사용해봐야 겠네용


해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