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데베논 캡슐 트리트먼트 세럼
3.80(리뷰 103)
30ml / 43,000원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4.08(리뷰 338)
30ml / 43,000원

볼륨 리프팅 컨센트레이트
3.76(리뷰 135)
30ml / 48,000원
댓글 12
슈슈휴잰
오..차앤박이랑 헉슬리 끌리네요!! 테스트해보고 구매해야겠어요ㅠㅠ 잘봤습니다~!
졍201
와우 마침 찾고있었는데!!! 참고하겠습니다!
조나니
댓글 왤케 날서있지 예민보스신가 ㅠㅠㅠ 저한테는 굉장히 유용햇어요 ㅠ 요새 화장 잘 안지우고 잣더니 주름끼임이 심해져서 엄마가 아이크림 사주신것 바르고 잇는데 민감성이라 쓸만한거 찾아보고있엇거든용! 헉슬리꺼 괜찮아보여용 >_<
crayon
난 제발 세수나 좀 잘 하고 선크림이나 바르고 다녔으면...
블블블블
항산화효과 = 피부가 충분히 수분과 영양을 공급받고, 쉴 수 있게 해주는 효과 아닌가여? 주름이나 모공도 전부 중력 때문이고 결국 이거는 수분이랑 유분이랑 영양 꽉꽉 채워줘야 쭈굴하던 것도 그나마 탱탱해지고 늙는 속도도 느려져요ㅋㅋㅋ 밑에 분은... 피부과 가서 피부에 주사를 맞으세요..!! 지방 맞아서 주름 쫙쫙 펴세요 ㅋㅋ 그것만이 방법이실 듯
빈스모크
음. 성분을 적어놔도 잘 모르는 일반인들이 봤을땐 충분히 괜찮은 포스팅인거같은데. 안티에이징 제품 추천/비교를 충실히 다룬 것 같은데.. 부실하다고 하더라도 리뷰도 하나도 안다신 밑에 두분이ㅋㅋㅋ화해를 가서 찾아보시던지ㅠ 포스팅에 시비조로 장난하냐로 시작해서 왈가왈부하시는건ㅎㅎ; 화해가서 찾아보고 비교해보고 꼭 좋은것 사시길 바랍니다~!
nanalux
장난해요? 이거 항산화세럼 리뷰맞나요? 항산화성분분석을 하던가 . 왠 보습비교에요. 지금 우리가 수분크림 보러왔어요? 정말 초점없는기사네요. 제품이궁금한거지 에디터님 주름 궁금한거아니에요.
쟁여두기대왕
선크림이랑 아이크림만이라도 열심히 바르면 괜찮지 않을까요...
야삥
차앤박꺼 수부지한테 좋겠당 ㅎ 잘 보고 가영
구름에닿아
20대에 안티에이징이라니 꼭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여자는 남자에 비해 허들이 너무 높은것 같아요
떠뱌
꺄 뽐뿌 오네용


글로리#kXv5q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