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peripera) 에어리 잉크 쿠션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home/glowmee/upload/20170822/1503384658651.png?w=120)
에어리 잉크 쿠션 [SPF50+/PA+++]
3.52(리뷰 913)
14g / 14,000원
![이자녹스 (ISAKNOX) 듀얼 커버 쿠션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home/glowmee/upload/20170525/1495678680319.png?w=120)
듀얼 커버 쿠션 [SPF50+/PA++++]
3.96(리뷰 584)
15g / 45,000원
![에스티 로더 (ESTEE LAUDER) 더블웨어 쿠션 비비 올 데이 웨어 리퀴드 컴팩트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home/glowmee/upload/product/20200422/1587543085602.jpg?w=120)
더블웨어 쿠션 비비 올 데이 웨어 리퀴드 컴팩트 [SPF50/PA++++]
3.73(리뷰 955)
12g / 69,000원
댓글 54
메이크업초보님
그냥 페리페라가 중간정도넼ㅋㅋ 페리페라꺼사야지
chaeyeon2367
원래 쿠션잘안쓰는데 이자녹스쓰고 신세계를 영접했습니다 들뜨지도 않고 모공부각전혀없고 시간이 지나도 깐달걀같은 피부를 만들어줘요ㅎㅎ 너무 좋아서 주변사람들한테 입소문낼정도로 최고입니다!!
유빈ol
이자녹스써봣는데 매우만족 커버력 정말좋고 지속력도 강하고 정말좋아요
스타트오공
이자녹스 색상이 정말 부티나는 환한피부색톤으로 만들어줌. 견팩에 이자녹스 쳐주면 더 오래가는듯
핥ㅋㅋㅋ
페리페라 사러 가야겠네요~~~
S20303
클리오 쿠션도 커버력 좋고 무난무난해요!ㅇㅁㅇ
찌야야야얏
포스팅감사해욬ㅋㅋㅋ
강얘쁨
난 무슨 리뷰를 볼때마다 지름신이오네 ㅠㅠㅠ
숮니링
페리페라 쿠션에 대해서는 평소에 생각하지 않았는데 이 번에 리뷰쓰신거 보구 한 번 도전해보려구요!!!
쩡이사랑
정말 상세하게 올려주셨네요!! 굿굿!!
미로야
결론적으로 보면 페리페라가 괜찮네요~잘보고가요!
원이부인
정성 가득한 후기 너무 감사해요 쿠션 떨어졌는데 마침 이렇게 좋은 리뷰를! 님은 천사!!
뭉뭉이84
에디터의 직접 써본 후기와 사진이 도움이 믾이 되요 ㅎ
칭얼돼지
페리페라 핑크랑 라벤더 이번에 반짝이 펄 엄청 들어간 패키지 예쁘던데요... 드디어 참았던 핑크를 지를때인가!!
촉촉한립찾아요
시간별로 사진 찍어서 리뷰 하신거 감동쓰..
허락
전 오휘거 좋더라구요 색상도 자연스럽고 커버도 잘되요
아앙기모띵
ㅡ우와 좋은정보 감사함니당
니이오
되게 자세하게 설명해주셨네요!! 지름신 올것 같아요...ㅠㅠ 정말 도움됬습니다!
Shinism18
이거보고 오늘 왓슨에서 페리페라 2개 샀습니다~!!!기대중!기대중!


주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