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아르마니 (GIORGIO ARMANI)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SPF20]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42e/42e93130-48d7-11ec-bad2-0fa497d06c7d.jpeg?w=120)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SPF20]
4.02(리뷰 3,070)
30ml / 84,000원
썬더볼 틴트 무스
4.14(리뷰 483)
3.4g / 6,800원

테라크네365 에센스
4.10(리뷰 40)
50ml / 28,000원

프렙 프라임 24 아워 익스텐드 아이 베이스
4.39(리뷰 303)
12ml / 43,000원

워터프루프 브러시 라이너 XP
4.08(리뷰 2,035)
0.55ml / 18,000원
댓글 26
Catlove
썬더볼 틴트 무스^^
지구젤리
맥 프라이머 궁금하네요 제가 속쌍에 눈물많고 유분많은 스타일이여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거보고 저랑 똑같아서 궁금해졌어요ㅎㅎ
송현숙
클리오 아이라이너 괜찮은 것 같아요!
찐프리
클리오 이뻐요
영주부인
클리오 아이라이너 좋아요
오늘도집중해보자
테라크네 구매해서 사용해봐야겠어요
다례례
클리오 짱짱!!!!!
이즁쥬
컬러그램 틴트 착색력 진짜 어마무시.... 가성비갑... 근데 건조해서 속상 ㅠㅠㅠ
tofuhai
테라크네 .. 기억하고 구매해야겠음!!
영주부인
조르지오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무척 궁금하네요
사쿠쨩
아르마니 파데는 진짜좋아요 다른거 쓰다가 결국 돌아옴ㅋㅋㅋ
확씨H
N병째 구매중인 화장품 페리페라 인생잇템...ㄹㅇ 인생템 코랄브라운 덕후들 무조건 사길...ㅠㅠ 그냥 깔아도 이쁘고 다른컬러랑 그라데이션 해도 좋음...에어리 벨벳이라서 호불호 좀 갈릴 수 있겠지만 아무튼...좋음
사과나무88
파운데이션 ㅠ 쓰구싶어용
회사원뷰티녀
대박 ㅋㅋㅋ 저 테라크네 쓰고 있어용 에디터님들이 뽑아주니까 ㅋㅋ 더 신뢰감 ㅎㅎㅎ
따스한
클리오 펜 아이라이너 짱짱이예요...!
잘시간
좋아보여요
옹탁
짱입니다
조나니
조르지오 알마니 파데는 진짜 좋아요...! 저두 테스트해봤는데 무너짐 존예에 색상도 엄청 이뻐요
하야카
쏘내추럴 검은색병에 담긴 매트픽서 생각보다 정말 좋았어요!! ^^ 지속력은 분홍이보다 2배(체감) 좋은데, 별로 당김도 없더라고요!


ㄹ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