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65
별찌ㅎ.ㅎ
에뛰드 블러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고대유물이넹ㅋㅋㅋ
근육근육
진짜 니베아랑 클앤클은 반애들 전부썼던거같음ㅋㅋㅋㅋ
찡찡늬
웈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이다..
나냥22
전 클린앤 클리어 많이 썼었어요ㅎㅎ
mercibenny
진짜 기획력 미쳐뜨아.. 디쟌도 진짜 미쳐따999👏👏👏
니니꿍
학창시절에 도도화장품 파우더 제품도 사용했던 기억이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말하면 진짜 늙은느낌이예요 ㅜㅜㅋㅋㅋ 속눈썹 제품은 보브 제품을 많이썻던거 같아요 추억이몽글몽글 생각나네요😆
멜론워터
ㅋㅋㅋㅋㅋㅋ아 완전 추억이다 ㅠㅠ 초딩때는 클린앤클리어제품 주구장창 쓰다가 중딩때는 디어달링틴트 ....... 그리고 고딩돼서는 슼푸 토마토 썬크림이랑 청포도 파데, 미샤 4d 마스카라랑 쿠션팩트, 알땀 틴트,페리페라 워터틴트 엄청 샀었는데 그거 말고도 유명한건 한번씩 다 써본듯해요 ㅋㅋㅋㅋㅋ 급식시절부터 코덕의 피가 흐르고 있었나봐요 ㅎㅎ
미소로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니베아 립밤,에뛰드 핸드크림과 토니모리 복숭아 핸드크림이면 무서울 것 없었던 중학생 화장단속..선도부인데 선도부에 걸리지 않는 자연스런 피부표현 쌉가능했음
귀여운쿼카
고딩때 미샤3d마스카라 토니모리틴트 / 중딩때는 클클훼어니스 더페이스샵이나 미샤 메베 유행했어요
죄송한니얼굴
클리어 훼어니스는 비싼편이어서 다 가지고 있지는 못해서 빌려달라고하면 반 이상이 날아가 거의 빈통이 오기때문에 절대 안 빌려주고 그랬는데 참 추억이다.. 훼어니스 다음에 여드름 진정시켜주는 에이클리어링 제품 라인도 나옴
이제사야할때
토니모리 백젤아이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와 추억이다
미미123
난 왜 에뛰드블러셔가 개이상했는지 알게됌 내가쿨톤이라 개이상했었음
whole뉴월드g
핑크빔 최강자 "네이처리퍼블릭 하이라이터 06 스타라이트" 기억하시는 분 ? 이거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 이거만 한 예쁘게 하이라이터 되는 핑크빔 아직까지 못 봄. 촌스러운 반짝이 굵직한 펄 없어서 모공부각 안 되고 그냥 개청순 여신됨... ㅠㅠ 왜또안나오냐고 중요한날만 아껴씀 이거 쓴 날이랑 안 쓴 날이랑 그렇게 차이 날 수가 없음 마스카라만큼 차이 또렷한 제품
whole뉴월드g
이니스프리 브릴리언트 완전 반짝반짝 코 오똑
팝코온
에뛰드 그 동물모양 핸드크림 반에 몇개씩 있던게 기억나네요ㅋㅋㅋ 토니모리 복숭아 핸드크림도요!
만지대장
목록에 안써본게없네요ㅠㅠㅋㅋㅋㅋ 렌즈보고 너무 소름돋았어욬ㅋㅋㅋㅋ 에뛰드 진주알맑은비비랑 미샤빨간비비,, 바르는거보다 먹는게 더 많았던 에뛰드 디어달링 틴트 진리 였는데,, 맨날 토니모리틴트랑 에뛰드틴트 바르고 뚜껑잠그면 옆으로 다세서 손에 다 묻어나고 ㅠㅠ 추억 새록새록 ㅠㅠ 꼬리빗도 꼭 반으로 접히는 꼬리빗이어야 했음 교복주머니에 쏙 넣고다니려면ㅠㅠ 아니면 밑에 꼬리부분 잘라내서 가지고다니고ㅎ 에뛰드 샤워코롱 사탕냄새나서 엄청 뿌렸었는데 ㅠ
셍잉이
클리오 이효리 젤아이라이너.. ㅋㅋㅋㅋㅋㅋㅋㅋ 토니모리꺼붓으로된거맨날쓰다가 신세계를 경험시켜주던 젤라이너ㅠㅠ
Wisdom1227
클린앤 클리어 훼어니스 진짜 날 청순가련 첫사랑st로 등극 하게해준 잇템 ㅋㅋㅋ 그립다 그 시절 ㅠㅠㅋㅋㅋ
띠로리영
뚜띠브라운 눈물렌즈 .. 토니모리 틴트 더페이스샵 메이크업 베이스 미샤 샤워코롱 애기향으로 다가❤️❤️


에뜨왈르큐티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