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드 업 마스카라 롱앤컬
4.47(리뷰 821)
7.5g / 19,000원
![홀리카홀리카 (HOLIKA HOLIKA)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롱 익스텐션]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e7e/e7e50db0-2a3a-11eb-a08a-e36518a7c170.jpeg?w=120)
래쉬 코렉팅 마스카라 [롱 익스텐션]
4.32(리뷰 381)
9ml / 16,000원
![페리페라 (peripera) 잉크 블랙 카라 AD [볼륨 컬링]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59b/59b9ab10-2f88-11eb-8808-e9667f97c0b9.jpeg?w=120)
잉크 블랙 카라 AD [볼륨 컬링]
4.00(리뷰 2,210)
8g / 12,000원

아이래시 컬러
4.36(리뷰 609)
1ea / 15,000원

드림 래쉬 컬러
3.97(리뷰 314)
1ea / 16,000원
![카이 (kai) 아이래쉬 컬러 [긴눈매형]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517/517e1fb0-66c6-11eb-b628-0b26c5b2e848.png?w=120)
아이래쉬 컬러 [긴눈매형]
4.41(리뷰 95)
1ea / 11,000원
댓글 17
림호랭
카이 뷰러 와 페리페라 마스카라 사용하고 있어요 ~!
무펄처돌이
디어달리아 뷰러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고무가 딴딴한 편이군요!!! 가격만 아니면 너무 사용해보고싶은 제품 ㅜㅜ 키스미 뷰러도 고무가 엄청 딴딴해서 L컬 완전 잘돼요!!
jjirong
눈매가 긴사람들 카이제품 한번쯤 써보시길 추전합니다! 컬링도 잘되고 제품도 가벼워요~ 거기다 가격도 저렴하고 카이저 품은 눈썹 칼도 정말 단연 최고인데 뷰러까지 저렴이가 보렴 이를 능가할는것 같습니다.
골대뽀
홀리카홀리카 진짜 쵝오에여 걍 샀다가 진짜 잘쓰는중!!
내가여쿨뮤트라니
미샤 마스카라도 진짜 좋아요 추천-추천
악개1호
무.. 무쌍은요
럽아몬드
카이 뷰러와 홀리카 홀리카 제품 추천요~
ANSS
카이뷰러 + 홀리카 롱래쉬!!❤️
죠죠2210
슈에무라 뷰러 + 키스미 마스카라요!! 🥺❣️ 어쩌다 보니 다 일본제품이어서 조심스럽게 추천 하고 갑니당…
코코곰곰
오 저도 속쌍인데 추천템 넘 좋네요!!
문어지지마요
무쌍은 없나용
_Almond_
잉크 블랙카라 넘 좋은데 뭉치는게 아쉬웠어요
뷰수빈
슈에무라 뷰러 에뛰드 마스카라♥
글spring
속쌍꺼풀 에디터님이 있으셔서 너무너무 반갑네요♡ 덕분에 유익한 캐스트 잘 보았습니다!! 페리페라 제품 눈여겨 보아야겠어요!!
maxiemoo
칫솔카라 쓰는중인데 진짜 좋아요~! 저는 속쌍 직모속눈썹에 뷰러도 잘안먹는데 라네즈나 디어달리아 사봐야 겠네요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토깽
속쌍에 얇은 속눈썹이라 잉크블랙카라 볼륨 사용중인데 ㅋㅋ 너무 똑같아서 놀랬음 ㅋㅋ


러블리리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