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마효소
3.88(리뷰 255)
3g*20 / 42,000원
댓글 87
피부는어려웡
효소 먹어보고 싶은데 어떤게 좋은지도 모르구 캐스트가 추천해주는 효소라면 믿고 먹어보고 싶어요!!
고은릴리
소화제보다 훨씬 좋은 효소 우리몸에 꼭 팔요하지요👍👍👍 고구마맛은 처음이네요
통통유미
더부룩한 느낌을 잠재울 수 있어서 좋았다 ~ 맛도 괜찮고 효과도 제법 느꼈고 ^^! 다만 가격이 부담되용 ㅠ
무화과상
다른 효능은 모르겠고 살짝더부룩할때 먹으면 확실히 소화에도움을 받았다 맛은 고구마맛이었고 가격이비싼편이라 가성비가 좋지는않다
존재이유
생각보다 단맛이 없소 맛이 없었지만 소화가 편하게 잘 되요오!
dmssud0019
비위가 약한편인데 고구마맛이라 맛있게먹을 수있었어요! 효과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공주세요그냥
고구마맛이긴한데 약간 인위적(?)인 맛이라 약간 별로..였지만 효과는 좋은것같아요~~ 가격도 조금만 저렴했으면 좋을듭
달빛꽃
소화가 잘 되고 부끄럽지만 장운동이 활발해져요...헷
한다나
물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좀 텁텁하긴 한데 먹기도 편하고 좋아요.
피카부피카부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구마효소 괜찮아서 비움효소까지 샀어요 과식하거나 속 더부룩할때 먹으면 바로 효과봐요 살이 빠진다 느낌은 아니지만 소화효소로는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ㅋㅋ 먹고 조금 기다리면 배에서 소리나고 속편해져요 ㅎㅎ 맛도 거부감없이 맛있어서 편하게 먹어요 유일한 단점이면 데일리로 먹기에는 부담이 되는 가격정도랄까? 가격만 괜찮으면 데일리로 먹고싶어요
막하롱
물이랑 같이 먹으면 고구마라떼 향 조금 나서 그냥 먹었는데 잘못먹으면 가루 뿜을 수 있어서 조심해서 먹은 기억이 나네요. 효과는 그냥 그랬어요. 소화가 잘 된다거나 그런 건 없었습니다. 휴대성은 좋아서 가지고 다니기 편했어요.
서따미
달큰해서 맛두좋구 냄새도 역하지않고! 효소인데 시큼하지않는 제품! 효소같지않은 맛이인데 효과는 효소라서 놀란?ㅋㅋㅋ단점이라면..물없이 먹으면 ..목 막힘요ㅋㅋ
내가여쿨뮤트라니
맛있었는데 저는 효과를 못봤어요 하지만 40대 저희 엄마는 효과를 많이 보셨어요 속이 엄청 편해졌대요
김재간둥이
고구마맛은 고구마맛인데 살짝 인공적인 맛이나요..ㅠ 물이랑 그냥 꿀떡꿀떡 삼켜야돼요
dkd240
별로.... 일단 맛이 너무 인공적인 고구마맛이라 역했음 ㅜㅜ
운이코다
고구마맛 달달하고 맛있어요. 소화되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먹고난뒤 속이 편한 것 같은 느낌이 들긴했었어요.
나냥22
달달해서 먹기도좋고 속이 편해져서 좋았어요.
뚜니피부는꿀피부
쏘쏘 ㅎㅎㅎㅎ
진숙8150
속이 편 한 효소 그리고 달달하고 맛있는효소 고소한효소


쩡이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