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87
ㅇ-ㅎ
#04 삐아 종합곡물세트 이름이랑 색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제품.. 무펄제품 흔치 않아서 쭉 눈여겨보고 있었어요! 웜이랑 쿨이랑 잘 섞인듯한 색이라 평소 웜한 제품으로 깔고 쿨한 제품을 다시 한 번 더 깔아서 쨍한 색을 굳이굳이 죽여야만 했던 저의 번거로움을 줄여줄 수 있을 듯한 친구네요♡ 무쌍에게 따뜻한 음영은 눈을 시커멓지도 부어보이지도 않게하는 고마운 색!!! 이번건 꼭 들고 가야겠네요ㅋㅇㅋ
주카츄
정말 데이지크 새도우 팔레트 갖고싶네요!! 색도 엄청 감성이 낭낭하고 니트의 짜임니트를 어떻게 섀도우에 담아내시는지 느낌이 너무 좋아요! 색도 웜톤인 저한테 찰떡일꺼같아요! 예쁜 제눈에 예쁜 섀도우를 바르면 얼마나 예쁠까요!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는 입소문으로만 그렇게 예쁘다고 들었지 한번 진심으로 사용해보고 싶네요!! 다른 팔레트도 각자만에 개성이 담겨져있어서 정말 다들 예쁘겠지만 데이지크만에 따뜻한감성은 유일하다고 느껴집니다! 색의 가을을 담을수있다는게 겨울옷에 포근함 부드러움 나타낸다는게 아이디어가 너무좋아서 정말 원해요!!!
미피맘
3ce 뉴 테이크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션프레임 꼭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섀도우 팔레트 유명하다는 제품은 한번씩 다써보았는데 3ce 제품은 아직 시도해본적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당첨되어서 꼭 인생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이언니
03 클리오 쉐이드 앤 섀도우 쿨톤 핑크계열 섀도 위주로 사용했었는데 뉴트럴 톤으로 좀 더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보고 싶어요 블러쉬까지 포함되어 톤 매칭에 유용할 듯 합니다
redtea
01) 3CE 뉴테이크 아이쉐도우 팔레트 #모션프레임 위의 제품을 체험해 보고 싶어용~ 기대가 되는 컬러입니당. 즐거운 하루 되세용~
뷰티엔젤
🤎 #클리오 [쉐이드 앤 섀도우 팔레트] #01 섀도우 갤러리 가 가장 궁금해요! 정말 딱 음영만을 위해 태어난 팔레트처럼 쉐딩부터 섀도우까지 그윽한 무드를 연출해주는 아이템들이 모두 모여 있는 팔레트라 정말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톤에 구애받지 않고 얼굴에 입체감을 살려주면서 가을에 그윽하고 감미로운 분위기를 잘 나타내줄 것 같아요!🍁 자주 쓰는 칸은 더 큰 칸으로 만들어서 균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분배한 점도 마음에 들어요! 이거 팔레트 만든 분 천재 이신가요? 위에 소개된 뉴트럴 톤 팔레트들 정말 다 마음에 들어요!
유진ㄴㅁㅇ
3CE ‘뉴 테이크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션 프레임 꼭 사용해보고 싶어요! / 이유는 쿨톤이지만 웜한 컬러를 좋아해서 적당한 미들 톤 컬러 섀도우를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모션프레임 팔레트가 딱인 것 같아요! 또, 워낙 3ce가 팔레트가 발색도 좋고 컬러도 잘 뽑는걸로 유명해서 실제로 꼭 사용해보고 싶기도 합니다❤️ 웜, 쿨 가리지않고 쓰기 좋은 중간 톤이면서 가을, 겨울 쓰기 좋은 너무 밝지않은 분위기있는 컬러 정도라 더 딱인 듯 해서 지금 사용해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
글로리#YreKfQ
다 넘 좋아보이고 꼭 넘 써보고 싶으네영 ㅎㅎ
풀꽃나라
클리오 쉐이드 앤 섀도우 팔레트 #01 섀도우 갤러리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색이 모두 잘 쓸 것 같은 색이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준연
제품명 : 3CE 뉴테이크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션프레임 제가 쿨톤인것같으면서도 쿨톤이신 분들이 주로 사용하시는 팔레트를 사용해봐도 저랑은 안어울리더라고요..ㅠ 제 톤정체성이 너무 헷갈려서 항상 팔레트를 구매하려할때 힘들었는데, 글로우픽 캐스트를 통해서 뉴트럴 음영팔레트 이벤트를 하는걸 보게되었어요! 6가지 종류의 추천해주신 제품이 많았는데, ‘뉴트럴톤’이라는 오묘하게 구성되어있는 3CE의 팔레트를 보게된 후 이 제품 너무 괜찮을것같아서 꼭 써보고싶다! 라고 느꼈답니다 : ) ❗️제 톤 정체성을 극복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오오뉴
첫번째로 소개된 3ce 뉴테이크 아이섀도우 팔레트 모션프레임 경험해보고 싶어요 💕 평소 로즈컬러의 메이크업을 즐겨하고 처음 시작부터 메이크업 톤을 핑크로 밀고나간게 몇년째 되어 베이지-브라운 계열의 메이크업을 한번도 해보지 않았어요 제게는 이런 화사한 컬러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고 주변인들도 항상 그렇게 말하지만, 때때로 분위기 있는 베이지 톤의 메이크업을 볼 때면 저도 한번씩 해보고 싶더라구요. 그렇지만 최근에도 핑크톤의 팔레트를 구매한 저ㅜㅜ 이번 기회로 평소 잘 쓰는 로즈 컬러에 베이지까지 결합된 팔레트 사용해보고 싶어요
hopuupuu
💕1번 뉴테이크 아이섀도우#모션프레임💕 갖고싶습니다! 딱 제가 원하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컬러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제가 웜톤인데 조합에따라 분위기가 난리날듯 싶어서 꼭 써보고 싶어요 ! !😊😊 3ce립 제품만 써보고 아이메이크업은 처음인데 기대가됩니다! 써보고 블로그 후기도 예쁘게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Grace-*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팔레트 #002 쿨 뉴트럴💜 최근에 쿨톤이라고 진단받아서 쿨톤 팔레트를 열심히 알아보던 중 보자마자 확!! 꽂힌 제품🤭💕 쿨톤 섀도우 찾으러 계속 보는데 한꺼번에 사고싶어도 뭐하나 약간 아쉽고 활용도 낮을꺼같고 고민되는데 이 제품은 정말 하나하나 모두 소중해💖 아이프라이머부터 매트, 쉬머까지 뭐하나 빠지는것 없이 넘 고급져요✨ 쉬머펄을 정말 좋아하는데 요즘은 대부분 매트나 글리터 위주로 나와서 잘찾기 힘든데 이건 쉬머펄이 딱 있어서 넘 바람직해요 글리터기 아니더라고 존재감 보여주는 팔레트 최고죠오💜
타이타닉
클리오 쉐이드 앤 섀도우 팔레트 #01 섀도우 갤러리 색이 예쁘네요. 기대됩니다.
뜌루룽
3CE 뉴 테이크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탐나요! 전에 쓰던 섀도우들이 맘에 들지 않아서 다 정리하고 버려서 섀도우가 몇개 남지 않아서 새로 사야했던 참이었는데 이렇게 팔레트로 있으면 훨씬 간편하고 여행갈 때 가지고 다니기에도 훨씬 편하고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팔레트 제품에 요즘 관심이 가고 있었는데 꼭 갖고 싶어요..♥️
yeonnn124
뉴트럴 음영 팔레트는 역시 클리오네요! 색조 맛집 답게 색이 너무 잘 나오고 구성도 좋아서 기대됩니다
밍꾸비
릴리바이레드. 무드키보드 너무 기대됩니다. 가을,겨울에 너무 어울리는 색들로만 구성되어서 너무 이뻐요!
정하르방
3CE 뉴데이크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너무 기대돼요!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로 항상 관심있게 보고있었어요! 색조가 항상 너무 예쁜 쓰리씨이에서 나온 다른 색조 화장들은 써봤지만 아직 아이제품은 써보지 못했는데 꼭 한번 경험해 보고싶어요!
이여울
클리오 쉐도우 갤러리가 제일 땡김 즐겨보는 유투버 민스코님이 고른 색인것도 그렇고 하이라이터 쉐딩 치크 브로우 다 들어있는 알찬 구성도 그렇고 무엇보다 클리오가 섀도우 잘만든다는데 아직 한번도 안써봤음! 채도빠진 섀도우는 유행타지않는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도 같음 어떤 립이랑 맞춰도 이쁘고


h__j__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