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243
코비짱짱
민감한 피부인데 이제품 너무 궁금하네요!!
miymiy
바쿠치올 성분이 너무 좋은것 같아서 너무 기대되네요! 레티놀은 평소에 자극 때문에 도전해본적이 없는데 효과는 챙기면서도 자극은 줄였다니.. 모든 피부 타입에 다 좋겠는데요? 자극 없는 순한 안티에이징을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뷰티엔젤
✨️저는 평소에 레티놀성분이 잘 맞는 편이라서 즐겨 쓰곤 하는데 가끔 피부에 자극되고 따가운 느낌이 들 때가 있고 아침에 사용하기가 부담스러워서 연속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 어렵더라구요~ 바쿠치올은 밤낮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탄력과 주름 개선, 영양까지 모두 챙겨주는 제품이라 매일 꾸준히 사용해보고 싶은 성분일 것 같아요! 레티놀의 효과를 느끼게 해주면서 피부에 훨씬 순하고 자극되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드네요! 아틀리에비 바쿠치올 라인으로 관리를 하면 떨어졌던 탄력과 자잘한 잔주름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뛰두
저예요 딱 필요한 사람 저예요!
new박스
주름관리템으로 레티놀 제품 사용합니다. 매일 사용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레티놀은 1주일에 1-2번 정도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끊운 수 없는게 레티놀이라^^;;~ 계속사용했지만, 이제~~ 자극없이 순한 안티에이징의 신세계 ♡ 바쿠치올 < 아틀리에비 바쿠치올 유스라인 > 꼭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wb_goyang
우아 완전 대환영입니다. 아틀리에비 바쿠치올 유스 퍼밍세럼,크림!! 👏👏👏짝짝짝! ㅇㅇㅇㅍ 레티놀 쓰고 있었는데 자극적이어서 좀 그랬거든요. 민감성인 저도 쓸 수 있는 탄력제품 원했는데 너무 반가워요.
찜꽁냥
20대 중반 들어오면서 눈가주름 특히 눈앞머리 주름이 너무 신경쓰이는 거예요..ㅠㅠ 친구들 만났을때도 주름 관련된 얘기하고 친구들 웃을 때 주름 보이고. 건성이라서 화장 하고 나서 매트해지는게 너무 신경쓰이고 기초에서 눈가주름 팔자주름 잡아줄 수 있는 제품이 없나 엄청 찾았거든요. 레티놀이 좋다 바쿠치올이 좋다 말이 많던데 민감성이 쓰기엔 바쿠치올이 더 좋을 것 같아서 제품 물색하던 와중에 좋은 제품을 찾았네요!! 마침 겨울이라 보습력 있는 이 제품이 너무 좋아보여요 기대됩니다!
마메고구마@
피부 관리를 어릴 때부터 해주면 좋을 것 같아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자극 없이 순한 안티에이징의 신세계라니 아틀리에비 바쿠치올 라인2종 꼭 써 보고 싶고, 당첨된다면 부모님이랑 같이 쓸 것입니다! 캐스트 글만 봐도 피부 탄력 충천 완벽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안티에이징계 최고의 제품인 것 같아요😊
o.o_riri
상세페이지를 몇번을 읽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나 진짜 좋은건데 너 안써보게?! 하는 느낌의 당당한 제품 👍🏻 기초 케어 제품을 볼때 제일 중요하게 보는게 자극적이지 않고 끈적이지않은 제형의 제품 이에요. 근데 바쿠치올 크림은 딱 제가 찾고있는 제품인거같아요ㅎㅎ 탄력과 주름관리는 분명 다른 제품들도 운운하는 단어들이고 다들 성심성의껏 만들테니 기대한다기보단 믿고 써보는편인데, 바쿠치올은 저자극 안티에이징에 끈적임없고 번들거림이 없다니 꼭 한번 써보고싶어요ㅠㅠ ✨️ 덤으로 패키지는 수수하고 심플하니 더 욕심나네요 ㅎ헿ㅎ
정하르방
바쿠치올 크림 꼭 한번 써보고 싶었는데 이제 겨울도 다가와 저같은 건성피부에겐 두려운 계절이네요ㅜㅜㅜ 바쿠치올로 보습 관리와 안티에이징까지! 하고싶습니다 !
saoe
바쿠치올 성분은 처음 들어 보는데 여러가지 장점이 정말 많네요. 피부가 많이 민감한 편이라 레티놀 성분이 효과는 좋지만 자극이 있다고 들어서 시도 조차 하지 않았거든요. 바쿠치올 성분으로 순하게 효능까지 챙길 수 있다고 하니 아틀리에비 바쿠치올 유스라인이 정말 기대되네요!
룰루픽
레티놀은 자극적이기도하고 낮에 못쓰는 문제 때문에 저도 바쿠치올 성분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특히 이제 30대가 되면서 탄력에 관심이많이가더라구요
hgdsdf
20대후반이 되니 탄력에 관심이 슬슬가게되어서 레티놀제품을 써봤는데 제피부에는 부작용이 살짝있어서 잘 안쓰게되더라구요 ㅠ 바쿠치올제품은 자극이 덜하다고 하니 써보고싶습니다!!
코코야밥먹자픽플
바쿠치올이 식물성이라고 들었는데, 이제 탄력 제품들도 비건의 길에 한 걸음씩 다가가는 것 같아요:)
Epiphyllum
레티놀이나 그 파생성분은 몇번 들어본적 있어도 바쿠치올은 처음 듣네요! 안티에이징 입문자가 쓰기에 좋겠어요
바비쏭
피쿠치올세럼 너무 궁금해요~ 레티놀 사용중인데, 밤에만 써야해서 불편한데 대체성분이 파쿠치올이 있네요
봄봄이
평소 극악의 민감피부라 레티놀성분은 꿈도 못 꿨는데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인 식물성 바쿠치올 라인 써보고 싶어요 식물성 레티놀이라 불리는 바쿠치올 성분을5,000pm함유해 기존 레티놀 성분에 대한 불안감을 줄이고 녹차수를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케어와 레티놀의 부담스러운 사용감대신 참마추출물로 산뜻하고 쫀쫀한 사용감이라고해서 너무 좋을것같아요 3중히알루론산과 콜라겐으로 피부치밀도를 높여 탄탄한 탄력과 시어버터+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으로 피부속부터 철벽보습도 챙기고 바쿠치올로 밤낮으로 편한 주름영양케어 너무 좋을것같아요
글로리#_xxp0a
레티놀만 가끔 쓰는데 파쿠치올성분의 화장품도 있네요~써보고 싶어요!~~
솔직히_
3중 히알루론산 이랑 식물성 콜라겐이 들어있어 궁금하네요 !!


됴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