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니페린 브라이트닝 앰플
4.43(리뷰 228)
50ml / 56,000원
댓글 97
Ju
안색이 좋아진다는건 우리모두의 바램이지 않을까요??
금쪽
안색이 좋아진다니 매우 사용해보고싶네요!!^^
글로리#_xxp0a
피부를 환하게 바꿔주는 미백제품 써보고 싶어요
꿀귤청
여름이면 유독 갈이 타는데… 겨울엔 미백제품으로. 환해게 바꿀려고 노력하는데 ~ 이 제품은 아떨지 궁금하네여~
SJcrystal
골프치면 얼굴이 너무 타서 미백제품 찾고있는데 이 제품 기대되네요 피부과를 다녀도 집에서 꾸준히 관리해줘야하는데 강력한 효과가있다니 기대됩니다
꽃집여자
피부톤 밝아지고 화사해지는 앰플들이 많이 생겨나네요 다 모두 조금씩 효과가 그것도 실제로 눈에 보일만큼 있어서 이제는 얼마나 더더더 효과를 내는지 중요한 시점인 것 같아용 딱 지금 에센스 다 썼는데 요 제품도 구매해봐야겠어ᄋᆞ능
오션블루블루
흰피부에 잡티도 별로 없는 피부였는데 30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점점 얼굴이 칙칙해지고 생기없어보여 화장을 해도 화사한 느낌이 안나 미백관리에 엄청 신경 쓰고 있어요 매일 비타민c 세럼 파우더 크림등을 발라주고 있는데 효과가 있긴하지만 좀더 확실한 효과가 없을까 고민하던차에 베지톨로지 비니페린 앰플을 발견했어요 비타민c제품보다 62배나 높은 미백 효과라니 너무 기대되네요 꼭 써보고 맑고 환한 피부 만들고싶어요
세계제일고양이
피부톤이 점점 칙칙해져서 고민이에요 맑아지고 싶어요 🥺 미백템은 언제나 주시중👀
엠더
오우 30대가 되니 슬슬 착색이랑 안색이 칙칙해지는거 같은데 제대로 된 브라이트닝효과 느껴보고 싶네욯ㅎㅎㅎ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당
겨울다크놈
트러블자국에 오랜 눈밑잡티까지 열심히 케어해보고 싶은데 기대되는 제품이에요! 다크서클에도 잘 들면 좋겠네요...😎
글로리96
요새 피부결이랑 안색이 안 좋아서 꼭 써보고싶어요!! 기대돼요
여전히ing
주근깨는 가득 가지고 태어났어요. 여드름 자국으로 잡티도 많아졌어요. 맑은 피부 갖고 싶어요.
clip
여름에 피부가뒤집어지고 흉때문에 색소침착과함께 전체적으로 톤이어두워졌는데 베지톨로지 브라이트닝 앰플로 다시밝아지고싶어요!
비범한닉네임
여름동안 트러블 신나게 나서 색소침착으로 얼굴이 뒤덮였습니다…20대의 마지막을 환한 얼굴로 장식할 수 있게 도와주십쇼ㅠㅠㅠㅠ
옌삐
기미가 옅어진다니 사용해 보고 싶네요~! 여름나고 나서 피부톤도 얼룩덜룩해졌는데 미백앰플있으면 든든할거같아용!!
LIMC
환해지고 싶어요~~
지원정현맘
비니페린. 처음 듣는 용어인데. 과연 효과는? 40대 중반에 기미가 ...나여기있소... 하며 뚜렷이 보이니 온갖 미백제품에 눈이 뒤집힐 노릇이다. 제발 이걸로 구원되면 영혼이라도 팔고싶다.
로루아
미백에 진심인 1인 입니다. 매일 제톤 보다 1.5내지 두톤 밝게 살고 있읍니다. 제 작은 바램은 거짓없이 밝게 살고 싶습니다. 이 미백제품이 도움 될 듯 하네요. 비니페린 브라이트닝 앰플로 갱생하고 십습니다🤣🤣😅
나를바꾸는시간
미백에 관심 많은데 좋은 제품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여


쥬르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