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20
예쁜이선영
한번더 빗 안해봐서 슬펴요
YukiG
#EVENT #참여완료 🤍 솔직히 말하면 염색을 하지 않는 것이 머릿결에 가장 좋았어요 글로우픽 #이벤트 #운영사무국 응원합니다!
rudals27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로 머릿결 관리해주기! 반곱슬에 숱이 많아서 진짜 관리안해주면 산발인데 트리트먼트 사용하면서 이 제품만큼 효과본게 없습니다. 쓰자마자 머릿결 찰랑찰랑~해지고 차분해지는 매직이 일어나요.
소소한소소
빗질이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길이가 긴 손상모라면 끊어지는 머리카락이 진짜 많은거 아실듯ㅠ 저는 미니브러시 사서 갖고 다녀요
Bambam
다고ㅜㅜ.. 관리의 필요성을 더 체감중인데 에디터님처럼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을 잡고 소비하는 습관을 길러야겠어요. 적은 시간으로 케라틴과 콜라겐 케어가 가능하다니 딱 찾던 제품같아요🧡
Bambam
LPP로 사용하신단 팁이 제일 도움되었는데요, 이미 위시 담아놨던 제품들도 많고 알아가는 팁도 많네요 이번 캐스트👍 •탱글티저 웻 디탱글러: 핸드없는 탱글 써봐서 퀄리티는 익히 알죠💕 브러싱 좋은건 알면서도 잘 안하게되는데, 덕분에 상기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그래도 말릴때는 늘 빗게되니 웻 멀티 브러쉬가 꼭 필요하더라구요. 마침 빗이 망가져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고민하던 아베다도 참고 제품에 있네요😁 •엔타도라 케라틴 LPP리페어: 원랜 머릿결 고민이 심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쌤이 머리가 수세미같다며ㅠ 건조도 잘 안된
Bambam
헤어 케어 팁💈거창하진 않지만 몇가지 있는데요! •(에디터님도 하시는것처럼)샴푸를 바로 모발에 도포하지 않고 거품을 내어 얹은 후 마사지해줍니다! 마사지는 손톱 절대 금지! 손 끝 마디로 문질문질☑️ •샴푸는 향/기능 등 니즈에 따라 두가지 정도 오픈해놓고 애벌 샴푸, 본 샴푸로 두번 해줘요 •린스x, 트리트먼트는 필수❕워터 타입(두피케어, 냄새케어) / 모발 끝 푸석 방지 고영양케어 / 전체적인 모발케어 용으로 구비해 둔 뒤, 필요에 따라 1~2개를 사용 •샴푸,타월,드라이 건조 시 비비지 않아요! 누르거나 가볍게 털어주기
또니ㅇㅅㅇㅇㅅㅇ
1. LPP 트리트먼트 사용해주기 2. 냉풍과 온풍 번갈아가며 드라이해주기 3. 바오밥오일 발라주기 4. 빗질 자주해주기
퐁듀르
샴푸는 적은양으로 하는 애벌샴푸 후에 한번 더 하고, 헤어팩 해준 다음 말리기전에 헤어 앰플 사용하고있어요! 그리고 고데기 전에 헤어 에센스 바르거나 염색할때 단백질 보충제나 앰플 넣어주는 정도요
나니라니
가끔은 천연 팩 을 만들어서 사용해 주는 것도 좋은것같아 요!
갱얼쥐좋아
1. 트리트먼트 방치시간 최소 3분은 주기 2. 수건으로 자극적으로 머리카락을 털지 않기 3. 앰플이나, 오일, 에센스 젖은 머리카락일때 사용하고 4. 브러쉬빗 사용하기 💙
yeonnn124
빗질 자주 해주기! 두피부터 슥슥 빗질 해주면 생각보다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해맑보스
린스 대신 식초로 마무리하면 화학 성분 사용을 줄일 수 있아요
집이최고야
헤어 관리 팁.. 사실 너무 좋은 제품들 시중에 많지만.. 저는 돌고 돌아 시술을 최대한 지양하는 쪽으로 가닥잡고 지냅니다ㅠㅠ
방실방실파인애플
역시! 단백질들어간 제품고르는법은 이제 모두가 아는 아실이군뇨!!!! 꿀팁보다는 제품을 추천하는게 아무래도 더 좋을거 같아서, 사람들이 잘모르는 닥터시드 블랙빈 비건탈모 샴푸 이거 진짜 추천드려요!!!! 4번탈색한 제머리를 구제해준템!!!!
빼빼루-
저는 머리 감기전 빗질을 하고 머리를 333으로 감는데 물에 두피를 불리는 시간 3분 샴푸하며 마사지하는 시간 3분 물로 헹구는데 3분을 하면 정말 확실히 머릿결과 두피가 좋아져요! 그리고 트린트먼트할때 빗질을 하면 머리카락에 영양이 쏙쏙 빠짐없이 들어가 좋아해요!
무펄처돌이
머릿결 관리 꿀팁은 다양하지만 효과 좋은 '제품'을 쓰는게 가장 큰 팁인 것 같아요!!! 에디터님이 추천해주신 20여가지 제품 중 단 하나도 사용해본 제품이 없다는 사실...😢 지금 놀랍게도 샴푸 트리트먼트 노워시트리트먼트까지 다 떨어져서 알아보고있는데 추천해주신걸로 알아보고있어요!! 글로우팁 최고❗️😆🤩
슈붕이
저만의 꿀팁을 소개할게요 🍏에센스 바르기 전, 완전히 건조되기 직전까지 말려주세요(이때 드라이기 방향을 정수리보다 위에서 쏴주세요. 그럼 곱슬머리도 차분히 말라요) 🍏에센스(단백질 앰플)를 발라주시는데요. 이 때 에센스를 머리카락의 역방향으로 쓸어올리듯이 발라주시는 거에요. 🍏큐티클 방향 때문에 아래에서 위로 발라주어야 흡수가 빠르다고 합니다(미용사 친구가 말해줌) 🍏그리고 에센스를 바를때는 안쪽 머리보다 자외선에 타기 쉬운 바깥, 그리고 머리끝 위주로 발라주세요. 보통 중앙 부분만 바르시더라요!😊
소중샤
저는 트리트먼트를 발라두고 1분 후에 씻어내는 그런 평범한 방법을 사용해요 ㅋㅋ!! 그 후에 드라이할 때는 두피건강과 탈모에 관련된 제품 여러개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 하나 골라 뿌려주고 모발에는 에센스를 머릿결 방향으로 삭삭 내리꽂으면서 발라주고 말려요 ㅎㅎ 이번 캐스트를 통해 많이 알아갑니다~~~


배돌이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