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터풀 히알루론산 세럼
4.58(리뷰 449)
50ml / 24,000원
댓글 44
글로리#asWzhi
다른제품 속건조 잡아준다해서 구매했는데 실망 이제품은 어떨지 써보고 싶네요
kate217
수부지에는 주미소 제품만한게 없습니다
민켈켈
수부지의 속건조!!!!
합정녀
이놈의 속건조는 대체 언제 저 세상으로 가나요...
녀짱
사용해보고 싶네요
나는토끼야
건성이라 간절합니다 꼭 써보고 싶습니다
appamam47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써보고 싶어요 속이 건조해요 진짜로
maxiemoo
주미소는 평가단으로 수분크림쓰고 너무 좋아서 쟁여서 쓰는데 세럼은 아직 안써봤는데 같이 써봐야겠어요~~ 수부지 강추합니다!!
ippoon217
건조한 겨울에 필요한 세럼이네요
럭셔리아
바로 스며들고 끈적임도 없어요.
ippoon217
보습에는 히알루론산이 최고에요.
마메고구마@
겨울철만 되면 속건조가 되게 심한데 글로우픽 평가단 리뷰 보고 당장 사러 가야겠어요~! 주미소 워터풀 히알루론산 세럼 대박이네요🤭
지예2님
속건조 잡아주는 세럼 넘 좋을 것 같아요 !
appamam47
너무나 뭐 너무 너무 써보고 싶어요 궁금해 죽겠어요
쿨톤이되고픈아이
요새 속건조 진짜 심한데 한 번 사용해보고 싶어지네요~
은매화
주미소 수분 세럼이랑 크림 쓰는데 속건조 진짜 잘 잡아주고 촉촉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charmingsk
히알루론산은 바른후 흡수된뒤 끈적임이 좀 남는 제품이에요 그런데 최대한 워터리로 만들어 놓으셔서 주미소꺼 앰플ㆍ크림다 좋드라구요
새물
수분세럼이라 보습은 아쉽지만 보습은 크림으로 채워주니 괜찮아요. 물 같은 느낌이고 끈적임없이 흡수 엄청 빨라요!! 순하고 트러블없이 잘 시ㅣ용하고 있는 세럼이에요!!
malerin
요새 건조한 겨울 날씨 덕에 속당김으로 고민 중에 있어요ㅠㅠ 도와주세요~~


Gin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