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60
Laforet:-)
믿고 쓰는 아비노 제품들! 라벤더 향이 그득하면 불면증 극뽁 할 수 있겠어요🙂🙃
에뜨왈르큐티허니
아로마 오일이 첨가된 제품인데 약산성이군요 아비노 바디제품은 제가 접해봐서 바디워시도 매우 기대가 되요 요즘같은 코시국에 딱이네요 힐링 하면서 샤워도 할 수 있고 저자극이라서 트러블 걱정 없을 것 같고 사용햐 보고 싶어요 일랑일랑,라벤더,카모마일 모두 제 완소 향들 입니다
윤토끼
아비노 같은 라인 바디로션을 어릴때 부터 사용했었는데 바디 워시 제품이 있는 줄 몰랐네요!! 특유의 라벤더 향에 촉촉함이 더해진 바디워시라니 사용해보고 싶어요
대왕꼬
몇일이라도 바디관리를 제대로 못싸면 아토피때문에 잠도못자는 상황이예요 제품 내용을보니 가슴이 떨리네요 기회가 주어 진다면 불안감을 떨쳐버릴것 같습니다 아시아사람에겐 아시아 사람에게 잘맞는 것이고 한국기업이 만든 아비노 정말 이용하고싶어요 유기농제품썻더니 피부가 갈라지고 따갑고 어릴적부터 힘든 상황이 좀있었어요 아비노 알게되니 안심입니다. 감사드림니다.
꽃사슴밤비
샴푸나 여성 청결제 등등 피부로 화학 성분이 흡수되어 생리통 등 여성 건강에 좋지 않아서 화학 성분이 없거나 최대한 안 들어가는제품들을 찾아서 애용하고 있네요! 바디워시 다 써가서 새로운 제품이 뭐가 좋을지 찾고 있는데, 약산성pH와 오트밀의 촉촉함, 라벤더향의 조합이 기대됩니다!
tenero
잠들기 전 침대에 눕는 시간! 하루 중 가장 소중한 시간이죠!! ㅎㅎ 침대에 누웠을 때 라벤더 향이 솔솔 난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잠못이루는 밤도 없어질 것 같구요. 아비노 바디워시와 함께라면 작은 침대도 라벤더밭처럼 느껴질 것 같습니다
젤리나졸리안
데일리로 사용하는 순한 제품을 찾고있었는데 아비노가있었네요 ㅎㅎ 라벤더 향이 솔솔 불면증 완화될거같아 저녁에 샤워할때 넘 쓰고싶어요~~
mab
아비노 바디제품 좋은 거야 너무너무 잘 알고 있지만 막상 사용해볼 기회가 없었네요! 힐링템으로 뽑히게 한 향기와 사용감 저도 너무 궁금합니다 ㅎㅎ
곧감
라벤더향으로 샤워하는 동안 스트레스 해소할수있다니 기대돼요~
jura67
녹색은 써봤는데 보라색 라벤더향은 못써봐서 더 기대되네요~~ 아비노 바디로션도 아이들하고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순하고 촉촉해서 애들도 좋아해요. 라벤더향 궁금하네요~
beentoday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라벤더향! 라벤더향을 좋아해서 바디로션은 사용해봤는데 바디워시는 어떨지 매우 기대됩니다!
신이네보물찾기
본적은 많지만 아직 사용해 본적은 없네요~ 기대 됩니다. ㅋㅋㅋ
하프문풀문
피부 타입이 건조한 편이고 스트레스 받은 몸을 샤워하면서 릴렉스 하기에 바디워시의 향이나 사용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 제가 좋아하는 라벤더 향에 오트밀의 촉촉함이라고 하니 사용해보고 싶어졌어요!
히야삐
아비노 제품은 바디로션 종류만 사용해보고 바디워시는 써본적이 없어서 기회가 된다면 정말 사용해보고싶어요:) 그동안 사용해온 제품들이 순하고 향도 너무 좋았어서 기대가 더 큰것 같아요🥰 원래 향기에 민감에서 바디 제품에 신경을 많이 쓰는데 라벤더 향이라니 생각만해도 피로가 풀릴것 같은 기분이에요💜 바디워시를 사용하면서 너무 끈적거리거나 사용후 건조한 제품들이 종종 있어서 아쉬웠는데 아비노 바디워시라면 촉촉하고 부드러울것 같아서 너무 기대되네요🤍
레나lena
아비노 제품은 온가족이 써도 순한 제품이라 저같이 민감한 피부에 딱인거 같아요 💜 온몸이 건조해서 뽀득뽀득한 사용감을 정말 안좋아하는데 대부분이 뽀득한 사용감을 좋아하다보니 이렇게 매끈한 마무리감의 제품이 많이 없더라구요~! 아비노는 성분도 유해성분 없이 순하고 민감한 제 피부에도 모공을 막는 성분도 없어서 여름에 땀흘리고 지친 피부를 순하고 포근하게 달래줄수 있을거 같아요~! 💜
나는야야생다람쥐
아비노 같은 제품 없을것같아요 근데 제몸이 워낙 건조해서 바디워시 쓰고 나면 씻기지 않은 기분 들어요 때를 밀리는 느낌 들어서 더 건조함? 아비노라면 건조한 바디를 지친 땀때문에 개운하게 해줄것같아요 한번쯤 써 보고 싶어요 신청합니다 ~♡기대될것같아요
치코릿타
지성 피부인데 본문 중 뽀드득한 느낌으로 청결체크하고 있냐는 질문에 넘나 놀랐어요. 뭔가 뽀드득한 느낌이 들어야 제대로 씻었다고 생각해서 매일 비누샤워하고 있었거든요;ㅇ;샤워하고 건조한 느낌이 있어 로션을 바를까 말까 고민하는데 세정력과 촉촉함을 갖춘 아비노 바디워시라면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게다가 포근하고 힐링에 도움 주는 향이라니 더욱 기대됩니다!
촉호촉호
아비노는 주황색 자몽향 나는 제품과 베이비제품만 사용해봤어요 자몽향도 꽤 만족스러웠거든요 여름이니 바디로션을 바르지 않더라도 부드럽게 마무리할 수 있는 라벤더 바디워시라니 사용감과 향이 기대됩니다!!!
라르시크
왠지 모르게 더 촉촉할것 같고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줄듯하네요 한번도 안써봤지만 기대가 많이 되네요 ^^


오융ㅇ